[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http://www.hungryboarder.com/index.php?document_srl=34644782&mid=Free


커피 나눔 없었죠???

문자상으로는 꼭 한다 하시더만

화장실 들어갈떄와 나올때 틀린???


나름 목숨걸고 습득한 건데.............. 

엮인글 :

빨뚜

2016.01.06 10:37:53
*.218.103.245

아마 저때는 필요로 인해 헝글에 왔겠죠.....

탁탁탁탁

2016.01.06 10:41:54
*.30.108.1

푸념글입니다

이글도 안보실 듯 한데

젊은 분이 신의가 이렇게 없으시다니 원...

Brembo

2016.01.06 10:45:26
*.170.174.48

화장실 들어갈때와 나올때는 몸무게도 변합니다....... ㅋ

탁탁탁탁

2016.01.06 10:46:21
*.30.108.1

아.......그렀군요...ㅎㅎㅎㅎ



차박사

2016.01.06 10:56:06
*.156.67.55

제가 한잔드려요?ㅋㅋ

탁탁탁탁

2016.01.06 10:57:41
*.30.108.1

그럼 저도 한잔 드려야죠

주법이 그러하거늘...ㅎㅎㅎㅎ


이번주 토요일 화성 들어갑니다

얼음 짱짱할거래요...


조황 올릴게요 월요일즈음...

차박사

2016.01.06 11:03:52
*.156.67.55

화성 저도 자주 가는쪽이죠 ㅎ 거기 소류지가 많아서 ㅎㅎ 송산포도휴게소 ㅎ

월이 하세요~ㅎㅎ

덜 잊혀진

2016.01.06 11:31:31
*.138.120.60

그냥 그분 바쁜가 보다.. 생각하시고..

나중에 제가 소주 한잔 사 드리지요~.

탁탁탁탁

2016.01.06 11:32:45
*.30.108.1

안되요


나중에 언제요


지금 사줘요

어디로 갈까요???


덜 잊혀진

2016.01.06 11:40:25
*.138.120.60

저는 낮술 먹으면 죽어요. ㅠ.ㅠ

월/수/금 퇴근하고 수영, 주말은 용평. 결국 화/목 가능하다는 뜻인데..

이번 목욜은 창원에서 친구가 오고.. 다음주 화욜은 어머님 생신이고..

다음 목욜은, 그 주말에 출국하는 친구 만나야 하고.. ㅠ.ㅠ

늦어도 4월 말 전에요. ;;

탁탁탁탁

2016.01.06 11:44:35
*.30.108.1

머야 머야~~~

그럼 4월 즈음 낮술요???


이거 달력에 기입 해 놓겠습니다....

덜 잊혀진

2016.01.06 11:52:21
*.138.120.60

낮술 만은 제발... 저 죽어요.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8802
135655 현재 웰팍상황 사람읍네요 file [6] 줌줌이 2016-01-06   937
135654 애아빠로써..(자체잠금하였습니다. 쪽지로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secret [8] 유주파팡 2016-01-06 6 727
135653 해머가 카빙이 잘 되는가? [18] -DC- 2016-01-06 1 2072
135652 test. 정자 소환술 ! [14] 향긋한정수리 2016-01-06   1736
135651 오늘 아침 까지 난 레브가스님이 잘못한줄알고 있었어요 [8] 바뷁큐파티 2016-01-06 4 1973
135650 예전에 말이다...(요) [5] 하이원몽달귀신 2016-01-06   850
135649 짠 ! file [26] 향긋한정수리 2016-01-06   4131
135648 사장님이 바빠서... file [23] 쵸파♥ 2016-01-06   1821
135647 현재 횡성 휴게소...(휘팍 가는 길) [12] 이클립스♠ 2016-01-06   1222
135646 에덴 춥네요 ㅜ file [6] 카이바 2016-01-06   716
135645 아직까지 시즌 개시 못하신분 많으신가요? [30] 바람돌이 2016-01-06 1 1019
» 정 ㅎㄷ 님 커피 나눔해 주세요 [12] 탁탁탁탁 2016-01-06 1 675
135643 유부남 되기전 장비 마추는 법 [41] DarkPupil 2016-01-06 1 1560
135642 헝글 텃세! [47] 로빈제이 2016-01-06 22 2550
135641 하이원 이시각 현재상황 입니다 [2] 낙엽쩌는당나구 2016-01-06 1 933
135640 사라진 선원 [1] 1740j 2016-01-06   758
135639 셔틀 놓쳤어요..ㅠㅜ(추가) file [26] 해일로 2016-01-06 7 1897
135638 헝글하시는 유부남 애아빠 file [59] 리프트에서... 2016-01-06 2 2396
135637 어제부터 추워져서 그런지 설질이 점점 좋아지네요~~ [5] 간지주세요 2016-01-06 4 831
135636 일베벌레는 척살해야.. [17] 정자 2016-01-06 3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