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1. 헤드셋... 저려미 헤드셋 어반이어 탄토를 구매하였음....
2. 워런티 카드 보니 1년 무상교체(고객과실 무관) 해준다는 슈퍼 워런티 카드 있음... (우와~~ 놀람)
3. 한시즌 보딩하다 넘어지고 구르고 하다보니 케이블 단선됨....
4. 한국 수입업체 연락하니 본사 워런티랑 정책이 틀림 (본사 무조건 1년 무상교체 vs 한국 3개월내 5천원, 6개월내 만원 12개월내 2만원 이런식)
5. 겁나게 따짐... but 씨알도 안먹힘
6. 캐나다 본사로 이메일 보내서 고자질.... 니들이 무상이랬는데 한국 수입업체는 이렇게 돈을 차등으로 받는다... 최소한 1년 무상이면 1년내에는 as 비용은 동일해야 하지 않느냐... 뭐 이런식의 컴플레인
7. 본사에서 연락옴... Sorry. 우리가 무상으로 교체해 주겠다.... But 캐나다까지 고장난 제품 발송 및 새제품 받는 택배비는 니가 내라.... 배보다 배꼽이 훨씬 큼....
8. 캐나다 본사에 답장 보냄.... Dear Mr.xxx Fuck you!
9. 한국 수입업체에 그냥 만원주고 새제품으로 교체함....
으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나다에서 날린 쏘리가 쏘리가 아니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