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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르는 느낌은 알겠습니다.

 

근데 엣지체인지 후 엣지각이 잘 안삽니다

 

결국은 자세가 높습니다

 

제가 시도 해본건(구피기준)

 

1.앞발펴기

2.우측골반 사선으로 던지기

3.고관절 접어보기(이건 정말 몸이 안돌아가더군요 ㅜㅜ)

4.뒷발 안으로 넣기

 

고수님들 동영상 보면  엣지체인지 후 각도가 확 살더군요(그래서 자연히 낮은자세가 유지)

 anigif.gif


처음엔 언더크로스인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칼럼을 읽다보면 그런얘기는 없어서 위의 방법대로 해보니 어느정도는 되는데 더 이상의

 

발전이 없습니다.

 

과감한 던지기 만이 답일까요??

 

PS) 힐턴시 상체오픈이 맘대로 안되는데 노하우 있으시면 귀끔좀(27,19도 셋팅 입니다)


재활은보드

2016.01.07 11:42:10
*.62.3.7

하나하나의 팁말고요 경사좀더있는데서 자세 많이낮추는 밸런스를 찾아보세요


등턴

2016.01.07 13:39:57
*.18.80.64

감사합니다 ^^

송곳

2016.01.07 11:44:22
*.133.55.119

혹시 시선이 펜스가 아니라 아랫쪽을 보시진 않으시는지.. 그리고 토에서 힐로 전환될때 노즈가 박히는 전경 느낌을 가지시고 과하게 말려올라갈 수 있지만 좀 오른쪽 뒤에있는 친구가 날 불렀다고 생각하시고 뒤로 돌아보듯이 주면서 연습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아래 질문 답변에서 지적사항은 다 나와있는듯해서 더 말씀드릴건 없을것 같네요.. 

등턴

2016.01.07 13:46:48
*.18.80.64

ㅎㅎㅎ

항상 시선때문에 고민이었는데 "친구가 날 불렀다는"

발상이 참신하네요

Brembo

2016.01.07 11:48:40
*.170.174.48

J턴 연습을 많이 해 보세요.

1. 먼저 정지상태에서 출발.

2. 데크를 폴라인방향으로 활강. 이때 몸은 데크 중심에 완전히 선 상태.

3. 직활강을 하는 동안 세번에 걸쳐 다운.(이 때 직활강은 계속 유지... 앉았다 일어났다 한다고 생각하면 되며... 속으로 하나~ 둘~ 셋~ 세는것도 좋음)

4. 세번째 다운할 때 베이직턴과 같이 시선을 돌리고, 이에따른 로테이션을 하며 과감하게 앉음..

5. 세~~~엣 하면서 완전한 J턴이 끝날때 까지 프레스를 유지...

6. J턴이 끝난 후에 엣지자국을 보며 자체 사후강평... 직활강에서 J턴으로 들어가며 턴이 터진 흔적없이 예리~한 엣지자국만 남는다면 완성!


이 연습 자주하면.... 좋아집니다..

등턴

2016.01.07 13:47:18
*.18.80.64

다시 J부터군요..

Brembo

2016.01.07 11:49:53
*.170.174.48

이후에는...

토사이드턴과 힐사이드 턴 사이에 직활강을 섞어서 연습해 보세요.

토~ 직활강~힐~직활강~ 이렇게요.

여기서 직활강 시간이 점점 짧아지며 정확한 엣지체인지 타이밍을 잡을 수 있을겁니다.

Nills

2016.01.07 11:52:30
*.90.45.155

좀 더 경사와 속도가 있어야 될 것 같네요. 속도가 안나면 넘어져요

천현민

2016.01.07 11:53:42
*.55.135.131

추천
2
비추천
0

베이직 카빙으로 엣징 및 기울기를 주는 연습이 필요한 시점입니다.


무릎을 많이 굽힌다는것은 자신감이 없다는말과 같습니다.


자신감을 키우려면 베이직카빙만한것이 없습니다.

등턴

2016.01.07 13:47:55
*.18.80.64

네 감사합니다

베이직카빙부터 다시 차근차근 연습해야겠네요

금사철

2016.01.07 11:55:00
*.145.140.165

제가 볼때 다운이 부족해 보입니다
앞발 펴시고 뒷발 완전히 접어보세요
엉덩이를 슬롭에 붙히세요 엣지도
많이스고 날카로운 각이 만들어질거에요

지민군

2016.01.07 11:57:05
*.216.216.2

아까 천현민 님께서 남기신 댓글이 정확하다고 보는데요


턴 진입 후 기울기가 확보가 되지 않아보이네요 -> 엣지각 확보 안됨

턴 진입 후 무릎을 많이 접으십니다 -> 엣지각 죽음


턴 진입하시면서 기울기(인클이라고 하나요?)를 이용해서 엣지각을 확보하시는게 우선과제인거 같아요

Cool-보더

2016.01.07 12:53:16
*.44.25.226

기술적인 부분은 윗분들이 잘설명해주신것같고 일단 기울기 많이주는연습하기에는 경사가 좀 낮아보이네요 더높은코스가셔서  시도해보시면될듯합니다~

작전참모

2016.01.07 12:53:41
*.193.194.8

경사가 너무 없네요ㅋ

경사있는데서 속도 더 내보세요~

상체가 앞으로 숙여지네요
뒤로 좀더 누워보시죠
지산 오렌지 같은데 충분히 가속 붙혀서 탈수 있는 경사네요
경사 조금만 더 생기면 더 어려워 질듯 합니다

funkdat

2016.01.07 14:05:51
*.53.194.41

힐컵 angle 올리기도 한시적으로 감 잡는데 도움 줍니다~^^

멋보다 중요한 건 계속해서 노력하셔야 합니다! ^^ ㅎㅎ

뱅뱅™

2016.01.07 14:59:59
*.223.11.65

축이동과 엣징(고관절과 무릎 사용법) 이건 효과적으로 연습하는 방법이 있다면 돈주고라도 배우고 싶은 스킬입니다.

dramatic2h

2016.01.07 18:07:26
*.186.116.99

속도 + 구심력 = 엣지각(인클+앵귤)

아닐까요?

좀더 빠른 회전속도일때 더 누워도 안넘어 지는거니까

이속도에 이정도 누우면 자빠지는구나
버텨지는구나

굴러댕기면서 감을 익혀야될것같아요 ㅋㅋ

엣지감 밸런스등 점점 추가될부분이 많아지지만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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