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시즌 쫌 하드 하게 타볼려고 하는데

 

척추만 말구 어께 이상으로 보호 할 수 있는 상체 보호대 추천해주세요~~ ^^

 

가격대비 성능 좋은거요!!

엮인글 :

AULDEY

2010.11.25 00:59:40
*.105.170.82

오토바이 상체보호대 !! 투박해도 비싼보드용 보호대 하고 보호력 차이가없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안짝.. 최저가 6만정도면 살수있어요

리틀 피플

2010.11.25 01:14:14
*.137.174.105

저는 엑시T 쓰다가 무릎 다쳐서 조금 더 좋은 버ton으로 바꿨어요.

웬지 싼게 비지떡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상체는 다이네se 써요. 하루 착용 안했다가 어깨 나감.

이제는 보호대 없이 무서워서 보딩을 못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188
4913 거북이패딩 세탁 해보신분????? [6] 장승제 2010-11-25 1362
4912 긴급질문.. 고글 추천이요 (사진 첨부) file [10] 바바박 2010-11-25 872
4911 동부화재 스키보험 링크좀 부탁드립니다. [2] 구피 댕 2010-11-25 2129
4910 팀투 바인딩 궁합 추천이요- [2] NOWHERE 2010-11-25 801
4909 혹시 21일(일요일)휘팍 남자 탈의실에서 노란볼컴 후드집업 습득하신분 ... [1] 인생은한방 2010-11-24 790
4908 볼컴 거북이 패딩 사이즈 질문요 [4] 섬마을최씨 2010-11-24 741
4907 성우 평일 셔틀질문이요~// [42] 천사친구악마 2010-11-24 507
4906 긴급질문이요~ 데크길이 [8] kimhyunho007 2010-11-24 649
» 상체 보호대 질문이여~~ [2] 쿄우s 2010-11-24 591
4904 트릭데크 질문좀 드릴게요! [5] 잘못함 2010-11-24 759
4903 스탠스? 간격 조정이요.. [3] 얌윰 2010-11-24 796
4902 살로몬 할인율 좋은곳 추천좀~ [1] A특공대 2010-11-24 672
4901 보통 보드영상 다운 어디서들 받으세요?ㅋ [1] 휘팍꽃거지_... 2010-11-24 538
4900 바인딩과 부츠 급 질문합니다 [4] 김현호_1011832 2010-11-24 552
4899 데크 길이 문의 드립니다. [1] ::놈:: 2010-11-24 588
4898 데크 길이좀 문의 드립니다. [4] kama 2010-11-24 597
4897 aria rollipop 데크 이렇게 써져 있는데..?? [1] 고무신 2010-11-24 722
4896 옷 메이커 이름 좀 가르쳐주세용!! ??????? [5] 여행자9092 2010-11-24 1648
4895 salomon drift 문의 드려요.. [2] 민이라구해 2010-11-24 654
4894 0809나 0910 버튼에스카페이드 바인딩 재고 있는곳 재보 좀 부탁합니다. 네이비_958823 2010-11-24 1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