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1자나 역 덕스탠스로 보드 타시는 분들도 계실까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물어봅니다 ㅠ
엮인글 :

뿌르스타

2016.01.08 23:28:53
*.62.202.61

한번도못봄요 ㅋ ㅋ 심지어 뽀로로도 덕스탠스로탑니다 ㅋ ㅋ 만화보니 덕스탠스임

낙엽이라 행복해요

2016.01.08 23:39:58
*.12.99.46

스콸이라고 있습니다.

BlackSwan

2016.01.08 23:47:24
*.193.205.233

0/0으로 타시는 분은 계신것 같더라고요.
얼마전에 비슷한 질문이 올라와서 몇 분 계셨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역덕스탠스라면 안짱 다리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그런분은 절대 없을 겁니다.

materia

2016.01.09 01:14:22
*.101.223.112

안짱다리.... -9 6 한번 타고 내려옴 적 있어요.
발모가지랑 무릎 뽀사지는 줄 ;;;

불타는연습

2016.01.09 02:20:23
*.243.255.178

6-6탑니다

호요보더

2016.01.09 06:29:39
*.36.142.177

00은 있죠

삼류두유

2016.01.09 16:17:26
*.62.215.61

저 오늘 시도했다가 한 10미터 타고 슬롭 다시 올라가서 고쳤습니다 ㅋㅋㅋㅋㅋ

키에르벨

2016.01.11 15:02:05
*.247.145.133

6 -6 탔었는데 무릎도 아프고 보드가 자꾸 휙휙 돌드라구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998
143726 롬꺼 바인딩 하나 직구하려는데 이거 안되는거 맞나요 ... [5] 장어구이 2016-01-09 631
143725 호러스코프&오피셜 질문드립니다! [12] Clow 2016-01-09 1057
143724 휘팍에 컵라면 먹을곳 있나요ㅠ [3] 아쿡 2016-01-09 628
143723 여성용 데크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4] 안숑이~ 2016-01-09 595
143722 여자보더인데요! [11] 메롱메롱메롱 2016-01-09 1108
143721 데크 선택 문의 드립니다. [4] 나그네향기 2016-01-09 589
143720 파워텍터 무릎 보호대 사이즈 질문좀요~ [1] 꽃보더섭 2016-01-09 793
143719 전향각 무릎 아프면 접는게 답이죠? [10] 술먹으면개 2016-01-09 1960
143718 신체 싸이즈가 170/70인데 164 해머덱 무리일가요? [9] 珍매니아 2016-01-09 1064
143717 곤지암리조트에도 파크가 있나요? [1] 뱁새카레 2016-01-09 790
143716 중상급자 요넥스 트러스트 길이 문의좀.. [8] RedMonkey 2016-01-09 972
» 혹시 바인딩각 11자로 보드타는 분들도 계실까요? [8] 율무티타임 2016-01-08 1061
143714 바인딩 결합시 인서트홀 위치 문의 file [6] 콩쥐와잣쥐 2016-01-08 895
143713 부츠 좀 봐주세요~ 제대로 찍지는 않앗지만 ㅠ (죄송합니다.) file [8] 퍼디난드 2016-01-08 914
143712 붓아웃 좀 봐주세여~ file [10] 도ㅐ지바 2016-01-08 1141
143711 액션캠 짭프로 질문 [3] 다마★ 2016-01-08 784
143710 f2 월드컵 사이즈 몇으로가야할까요.. [13] 윤뻔뻔 2016-01-08 891
143709 버튼 지폼 보호대써보신분.... [8] 귀싸대기 2016-01-08 2277
143708 직구관련 문의드립니다 [2] 똥침의귀재 2016-01-08 603
143707 바인딩 조립..? 오늘 잠 못자여.. file [14] 귤림 2016-01-08 1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