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
정말 윙고글 제품도 그렇고 AS최악이네요.
올시즌 시작전 고글을 하나 바꾸려고, 알아 보던중 시야 나름 괜찮고,
변색까지 되는 고글을 알아 보다
네임벨류가 다소 떨어지나 실속적이다 생각이 들어 윙고글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시즌이 시작되서 슬로프에서 한번 착용 해보니, 안쪽과 바같쪽 렌즈 사이에 성애가 끼더 군요, 불량이었습니다.
그때가 12월 11일에 문의를 주고 14일에 AS 센터로 발송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2주가 다 되가는데 아직도 소식이 없길레 아마 제가 먼저 문의를 하지 않았으면 그냥 잊혀졌을듯ㅠㅠ
출고 량이 많이 밀렸다고 하더군요, 금일 중으로 보내고 연락 준답니다,
근데 연락이 없더군요. 또 기다렸습니다.
벌써 12월 29일 되었습니다. 아직도 소식이 없길레,또 문의 했습니다.
이제 보낸답니다.ㅜㅜ 드디어 왔는데;;;
제가 보낸 변색 고글이 아닌, 하위 레벨 고글이 왔더군요. 정말 어처 구니가 없더군요.
그래서 해당 부서 직원에게 어제 자초 지정을 얘기하니 오늘 중으로 보내고 연락 준답니다. 그다음날 또 연락이 없더군요.
그다음날 아침에 연락을 하니, 자리에 없답니다.
오는 즉시 바로 연락주라고 전달 하겠다 했는데 한시간이 되었는데도 연락이 없어 이번에도 제가 연락을 했습니다.
이번에 통화를 하니 이제는 먼저 보내 랍니다. ㅠㅠ
제품이 하자가 있어 AS를 보내고, 물류쪽에 문제가 있어 기일이 지나고, AS 처리 했다고 하면서 보낸 물건이 전혀 다른 고글이 와서 까먹은 게 벌써 한달이 되가는데;;;먼저 보내야지 처리를 해준답니다.
하....정말 어이 없는거는 여기 크루들도 제품에 하자가 있어
바로 처리를 해주는데, 본인 돈주고, 산 고객들은 AS처리를 아주개떡같이 하네요.
좋습니다. 보내 드려야지요...잘못 보낸 물건 보내 드려야 하는게 맞죠.
근데 제가 내돈주고 산 정상적인 고글을 받기까지 걸린 이 기간 보상은 어떻게 해줄지 참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그 이야기도 하니,
마스크 하나 준답니다. 좋아요 일단은 미안함에 표시라도 했으니, 넘어 가려고 했습니다.
어제까지(1월 8일) 스키장 들어 갔다가 어제 밤에 확인 해보니 윙고글에서 온 택배가 있더군요.
정상적인 제가 교환 요청한 물건이 왔겠지 했는데;;;
또 다른 제품을 보냈네요..ㅠㅠ
정말 최악입니다.
고객의 말을 그냥 씹어 드시는 분들이네요..전달이 이렇게도 안되는건 뭐 때문인지...
정말 힘드네요...한번도 아니고 두번씩이나 이렇게 잘못 보낸다는거는 정말 신경 안쓴다는 말이겠죠????
제가 구매한 정상적인 고글은 언제 받아 볼 수 있는지...
윙고글(WTD) 절대 비추 입니다. 사지 마세요.
P.S 밑에 댓글에 보시면 저 회사에서 WTD 스폰라이더 한테는 저렇게 뿌려뎁니다.ㅜㅜ
저거 보고는 제가 억장이 무너지더군요..
와 이건 너무 심한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