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중고 장터에서 구매한 도넥사버 우드인데요


이거 세미해머인가요?


BTF

2016.01.09 17:50:16
*.38.160.243

네 세미해머 입니다

AllForU

2016.01.09 17:52:02
*.124.72.125

답변감사합니다~

Brembo

2016.01.09 19:11:26
*.170.174.48

사자마자 장터행 하셨나요? ^^;; 땡기긴 한데 거리가 좀 있군요..ㅋ

달리고돌리고

2016.01.10 17:23:17
*.234.55.144

네 세미 맞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1
» 도넥사버우드 세미or해머? file [4] AllForU 2016-01-09 3517
143785 이거 튀어나와도 괜찮은건가요? file [10] BurtonGood 2016-01-09 1047
143784 다운 언웨이티드 턴에 관해 [5] 텐덤마스터 2016-01-09 904
143783 트릭입문을 라이딩데크로.. [3] 맥콜 2016-01-09 1055
143782 드디어 조립했습니다! file [3] BurtonGood 2016-01-09 792
143781 데크노즈부분 까짐 수리방법 좀 알려주세요 ㅠ [1] CVPR 2016-01-09 503
143780 바인딩 쓰다 보면 원래 이렇게 되는 건지요?? file [3] 물렁머리 2016-01-09 905
143779 파워텍터 손목보호대 L 사이즈 파는데 없나요? [1] 시럽 2016-01-09 800
143778 발라드 노래 좋아합니다~ [7] 네스 2016-01-09 505
143777 버튼 구형 3홀 디스크 신형바인딩 호환? [2] 송군 2016-01-09 894
143776 트릭입문질문! [5] 찬스메이커 2016-01-09 843
143775 진짜 저는 머리가 빠가인거 같습니다 돌대가린듯.. file [8] BurtonGood 2016-01-09 1123
143774 데크에 시트지 붙여보신분 있나요? file [8] 반달곰^오^ 2016-01-09 903
143773 하이원 시즌버스 예약안하고 탈수있나요? [6] 닉보더 2016-01-09 764
143772 장비 풀셋 맞췄습니다 어떤가요 [4] 양인모 2016-01-09 873
143771 타는거 찍는 장비 [5] 날아라꿈나무 2016-01-09 664
143770 고글 넣어놓는 하얀천을 분실했어요.. [3] 날아라꿈나무 2016-01-09 629
143769 데크 무게때문에 질문드립니다 [5] 시리우스노바 2016-01-09 695
143768 공지 없이 파크 운영중단 리조트 어찌할까요? [7] I'MPINE 2016-01-09 784
143767 혹시 살로몬 오피셜 타시는 분들중에 [6] 까까뀨뀨 2016-01-09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