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요즘 스파이 고글을 보고 있는데요.

둠 , 브라보 , 레이더 , 에이스 등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스파이 고글 써보신분 특징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오클리나 드래곤이나 일렉트릭 보다 어떤점이 좋다 이런걸로요.


BLFAWDABLSPYLCO.jpg


BRMAGRBZWGNSPPE.jpg


PRREWRDSPPK.jpg


ELBLWPKSPPK.jpg




테일러스

2016.01.09 23:21:52
*.99.128.108

둠, 레이더 사용했으나 1회 착용 후 시야각 좁은관계로 바로 처분하고...

 피쉬볼로.. 시야각 좁은거 신경안쓰시면 괜찮은선택..

스노우스케이트

2016.01.10 07:57:18
*.253.82.243

시야각이 좁은지 몰랏네요.

브라보는 어떠신지 아시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625
143826 라이딩질문좀드립니다 [6] 이러이쫭 2016-01-09 722
143825 요넥스 aerio 부츠 윗부분은 고정할만한게 머없을까요? [4] 미틴곰탱이~ 2016-01-09 538
143824 버튼 바인딩 세팅관련 문의드립니다. file [5] 지나가는초... 2016-01-09 806
143823 엉덩이로 랜딩했는데 너무 아파요 [4] ㅇㅇ 2016-01-09 755
143822 14/15말라뮤트 끈풀림 문의!! [20] 메모 2016-01-09 1290
143821 내일 휘팍 다래에서 점심을 먹어 볼까 하는데요 [6] 작은꼬마 2016-01-09 762
143820 보드가 파손되는 꿈을 꿨습니다. [18] FC-X 2016-01-09 780
143819 입문 장비문의 드립니다! [1] 키리시마 2016-01-09 517
143818 베이지카빙 질문드립니다~ [9] alk2122 2016-01-09 923
143817 프리데크 타다가 해머전향 질문요 추천좀 ^^ [6] 우르르꺄귱 2016-01-09 935
143816 데페 ti 타입알 사이즈 문의 드립니다 [8] 금빛red 2016-01-09 1009
143815 록타이트 [8] ofwgkta 2016-01-09 594
143814 토턴시 뒤꿈치 뜨는 문제를 이것으로 해결가능할까요 ? [3] hyor 2016-01-09 1064
143813 발가락이 너무 고통스러운데요.. [15] 미밍즈쿠 2016-01-09 840
143812 Electric EGX Goggle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박보더_898807 2016-01-09 851
143811 xlt156 전향각 추가질문 있습니다 [3] 유치원용 2016-01-09 1141
143810 스키티즈해머덱 163시승.. [3] 이러이쫭 2016-01-09 930
143809 플럭스 바인딩 토스트랩 풀림 현상 [29] 액슬매냐 2016-01-09 1315
» SPY 고글 구매하려고 하는데 정보좀 주세요 file [2] 스노우스케이트 2016-01-09 771
143807 장비 질문입니다. [6] dragon8810 2016-01-09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