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 키가 너무 작아서 ㅠ ㅠ(150입니당)
지금타는 데크는 너무힘드네요 (사브리나 애슐리141)
135-136정도로 보고 새로 구매를 하려고 하는데요
지금 찾아본 몇개로는...
살로몬 스파크가 136
살로몬 로터스가 135 (근데이건너무 외관이 안땡겨서..)
네버썸머 오닉스미니 136
있더라구요..위에 저거 세개는 어떤지
또 추천해주실만한게 있나요?
현재 라이딩만 하고있구요
나중에 그라운드트릭쪽으로도 하구싶어용
키가작으니 ㅠㅠ선택의 폭이 너무너무좁네용
엮인글 :

에버쭌

2016.01.10 01:11:21
*.185.143.59

전 덱에 대해 잘모르는 1~2년차지만 화이팅.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56
143846 트릭용 데크,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3] 보더~~ 2016-01-10 941
143845 헤머(혹은 디렉) 스텐스 넓으신분..? [11] 러블리실 2016-01-10 1177
143844 왁싱하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7] BurtonGood 2016-01-10 1037
143843 데크 엣징이 안잡히는데(?) 질문드립니다.. [3] 피코야 2016-01-10 910
143842 보드 연습 단계 질문 [5] 소금소금 2016-01-10 784
143841 토턴에서 자세교정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허리피는법) file [13] 개념과잉 2016-01-10 2264
143840 오늘도 카빙질문.. [5] 2016-01-10 948
143839 작년 미국 원정캠프 다녀오신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 [2] 아르르륵 2016-01-10 517
143838 보통 스키장 혼자 가시면 숙소를... [11] 치즈돈까스 2016-01-10 1232
143837 트윈데크 스탠스 조절시 [4] 왜때문이죠 2016-01-10 934
143836 데크 길이질문이요 [7] 시무시무 2016-01-10 542
143835 xlt 앤썸 데크 질문좀할께요 [6] 시무시무 2016-01-10 1240
143834 헐글보더스티커!? [1] 에버쭌 2016-01-10 665
143833 wsf 1 데크 문의 해여 [2] 고속카빙만~~ 2016-01-10 696
143832 카빙에서 시선처리 질문드립니다. file [10] 액슬매냐 2016-01-10 2048
» 길이짧은 데크 질문드려요 [1] 으은디 2016-01-10 651
143830 에보 구매 후 상태에 이상한 부분이있습니다.. file [7] kakijoon 2016-01-10 778
143829 데크 직구시 배송비 문의드립니다 [5] ❄하이원럽❄ 2016-01-10 770
143828 아이들 입문 보드, 스키? [5] 오광 2016-01-10 727
143827 웰팍에서 심야 사우나에서 잘경우 장비는 [3] 빈티지레드 2016-01-10 7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