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케이스 호환되는지요..

조회 수 612 추천 수 0 2016.01.11 01:14:50

http://prod.danawa.com/info/?pcode=2689399&cate=112775#bookmark_product_information


위의 케이스와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30&aid=0002020549


위의 구형 메인보드와 조립 호환 가능할까요??


케이스를 실수로 미니타워로 구매했는데 보드와 호환이 안되서 중고로 팔게생겼습니다 ;;;;



알아보고 샀어야했는데...

엮인글 :

ㅎㅎ

2016.01.11 01:36:17
*.70.52.181

되네요

picoblue

2016.01.11 11:29:38
*.7.236.201

네. 케이스에 보드 장착 가능하십니다.

CPU 쿨러만 사제쿨러 무식하게 높은거 사용하시는 것 아니라면 다른 부분에 신경쓰실 부분은 없을 듯 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1] Rider 2017-03-14 82244
35745 DSLR 구입문의 : 오두막2 [35] 푸리푸리 2016-01-11 1330
35744 미국에 거주하시는분께 궁금한게 있습니다! [7] 소학 2016-01-11 982
35743 1213 플로우 NX2-se 바인딩 타제품으로 교환하려고 하면 [2] 퍼디난드 2016-01-11 607
35742 부가세 질문 드립니다. [2] 가야 2016-01-11 836
35741 ㅠㅠ법쪽으로 잘아시는분~ [15] 밓밓 2016-01-11 1171
35740 학동 월 주차 !! [1] BITAMINWATER 2016-01-11 1740
35739 서울(옥수)에서 휘팍까지 자차 이용 시 얼마나 걸리나요?? [9] 안샷! 2016-01-11 869
35738 옷추천좀요ㅠㅠ file [14] 보드짱~! 2016-01-11 1029
35737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여자문제) [17] ㅠㅠ 2016-01-11 1644
35736 보노보노 인형 어디가면 이쁜거 파나요? [1] 꽃보다스노보드 2016-01-11 710
35735 인터넷 약정이 다되었는데 재연장? 통신사 변경? 추천해주세요^^ [3] 어떡하지나 2016-01-11 805
35734 금융거래의 경우에도 구글크롬은 간단한가요? [3] 피츠버그 2016-01-11 554
35733 이놈 이거 미친거 맞죠? [19] 마테플 2016-01-11 1934
35732 회사 경영진들이 다 이렇지는 않죠?? [9] 빈츠보더 2016-01-11 1268
35731 마카롱 만들기 난이도&준비물 [9] 오늘내일 2016-01-11 2507
35730 샤오미 액션캠 사용해보신분 계시나요~?? [4] CVPR 2016-01-11 976
35729 소개팅이후 질문이요 ㅠㅠ [21] 모르겠당 2016-01-11 2884
35728 이 램프 어디서 구할 수 있나요? [2] TrustMe 2016-01-11 800
35727 3분카레 이제까지 안 데우고 잘 먹고 살았는데 뜬금없이 그대로 카레가 나와서 [4] 그대로카레 ... 2016-01-11 4992
» 케이스 호환되는지요.. [2] 실수 2016-01-11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