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오전에 차량 정기 정검 받는다고 전체 메일 보냈어요


땡보가 10시부터 시작이니 1시까지 타고 회사로 복귀~


이글 사장님이 보면 큰일납니다~

엮인글 :

뽀더용가리

2016.01.13 10:27:58
*.219.67.57

땡보가 10시 시작이란.. ㅋㅋㅋ


대단한 보드장이긴 하네요.. ^^

보더동동

2016.01.13 10:29:54
*.90.156.69

8시나 8시반에 하면 더 좋은데


제가 가는 스키장이 평일 10시 시작이라 ㅠㅠ

날라날라질주

2016.01.13 10:39:40
*.128.29.142

자자 회사가?

관광2년차

2016.01.13 13:47:12
*.202.126.178

스타힐이군요 정말평일10시

시작하는건 의문이에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1354
136320 대전에 눈옵니다. ㅋㅋ [3] 빡줵 2016-01-13   516
136319 영화 히말라야 후기입니다!(스포X) [5] 문닫아 2016-01-13   866
136318 밑에 컵라면이야기가있어서리.라면은 봉지라면이죠. file [16] 둿발차기만3... 2016-01-13   1091
136317 대국민 담화 짜고 친다고 말만 들었습니다. file [46] 아케론 2016-01-13 7 1770
136316 바람 ㅠㅠ 폭풍세수 2016-01-13   403
136315 나 참... [6] OTOHA 2016-01-13 3 759
136314 웹캠으로 용평 진입로를 보면.... [15] jekyll 2016-01-13   1148
136313 이런 헬멧도 있네요.. file [18] 질주하는청춘 2016-01-13   2135
136312 웰리힐리파크에서 컵라면 먹기. [3] 소리조각 2016-01-13   1904
» 금요일 오전 반차 냈습니다~ [4] 보더동동 2016-01-13   688
136310 조용한데...스키장이신가요? [3] 스키티즈 2016-01-13   730
136309 아. 일하기 싫네요!!! [1] -DC- 2016-01-13 1 480
136308 스키장 밥먹으러 왔습니다.....그런데!! [18] ALPI 2016-01-13   1395
136307 퇴근길의 유유남매 file [4] 빨뚜 2016-01-13 2 1213
136306 귀농보더 활성화 방안 file [34] 청년스노우... 2016-01-13 12 2065
136305 어제 야간 하이원에서 데크 베이스에 led불 들어오는거 봤습니다. [9] 폭풍세수 2016-01-13   1610
136304 오늘 드디어 버리네요ㅜㅜ [2] 간지보더향해~ 2016-01-13   838
136303 오늘 아침부터 일진 사납네요..ㅠ [29] 흐엉흐엉 2016-01-13 1 1266
136302 땡보딩!! file [2] 루띵삥용98 2016-01-13   972
136301 알펜시아에 눈옵니당~ [5] 기깡 2016-01-13   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