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바람 ㅠㅠ

조회 수 403 추천 수 0 2016.01.13 11:10:18
이제 엣지박고 카빙 좀 해 볼라는데 바람이 쎄게 부니 그 미묘한 균형이 깨지고 리커버리 한다고 허벅지가 터질것 같네요 ㅠㅠ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560
136317 대국민 담화 짜고 친다고 말만 들었습니다. file [46] 아케론 2016-01-13 7 1770
» 바람 ㅠㅠ 폭풍세수 2016-01-13   403
136315 나 참... [6] OTOHA 2016-01-13 3 759
136314 웹캠으로 용평 진입로를 보면.... [15] jekyll 2016-01-13   1148
136313 이런 헬멧도 있네요.. file [18] 질주하는청춘 2016-01-13   2135
136312 웰리힐리파크에서 컵라면 먹기. [3] 소리조각 2016-01-13   1904
136311 금요일 오전 반차 냈습니다~ [4] 보더동동 2016-01-13   688
136310 조용한데...스키장이신가요? [3] 스키티즈 2016-01-13   730
136309 아. 일하기 싫네요!!! [1] -DC- 2016-01-13 1 480
136308 스키장 밥먹으러 왔습니다.....그런데!! [18] ALPI 2016-01-13   1395
136307 퇴근길의 유유남매 file [4] 빨뚜 2016-01-13 2 1213
136306 귀농보더 활성화 방안 file [34] 청년스노우... 2016-01-13 12 2065
136305 어제 야간 하이원에서 데크 베이스에 led불 들어오는거 봤습니다. [9] 폭풍세수 2016-01-13   1610
136304 오늘 드디어 버리네요ㅜㅜ [2] 간지보더향해~ 2016-01-13   838
136303 오늘 아침부터 일진 사납네요..ㅠ [29] 흐엉흐엉 2016-01-13 1 1266
136302 땡보딩!! file [2] 루띵삥용98 2016-01-13   972
136301 알펜시아에 눈옵니당~ [5] 기깡 2016-01-13   643
136300 파워볼 사고 싶은데 ㅋㅋㅋ [23] 자이언트뉴비 2016-01-13   1221
136299 키우라는 실력은 안키우고... file [6] 꽃보다스노보드 2016-01-13   1374
136298 1월 13일 행운의 출석부! [207] 양팔벌리고... 2016-01-13 71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