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늘 퇴근하고 장비 지르러 갑니다...ㅠ

 

보통 몇시까지 하는지 아시나요??

엮인글 :

ARBORMANY

2016.01.13 14:24:29
*.99.247.210

시즌중에는 보통 10시까지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hello072

2016.01.13 14:49:55
*.244.120.153

저녁 10시까지는 합니다.

dragon8810

2016.01.13 15:04:15
*.126.176.192

답변 갑사합니다~

한남자™

2016.01.13 15:08:15
*.223.38.140

9시50분되면 문닫을준비하던데요
되도록 일찍 가셔서 여유있게 둘러보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514
144386 골반 아파요....ㅜㅜ [3] 쭈루네 2016-01-13 589
144385 웰리힐리 숙소 질문점여 [3] 찬스메이커 2016-01-13 675
144384 전향각 교체후 라이딩 질문입니다 [4] 아라비아왕자 2016-01-13 981
144383 여자 데크로 고민중입니다.. [6] Quicks 2016-01-13 899
» 학동 샵들 몇시까지 하나요?? [4] dragon8810 2016-01-13 693
144381 토턴시 발목통증 도와주세요ㅠㅠ [7] 앙칼진박여사 2016-01-13 844
144380 휘팍 금욜 야간셔틀타보신분 [6] 마음은10대 2016-01-13 684
144379 오클리 제이드 이리듐 껴보신분이요~ [6] 초맨 2016-01-13 1898
144378 데크문의드립니다 [1] Eddy!! 2016-01-13 926
144377 고글좀 골라주세요 eg2 peter line vs 오클리 crowbar [7] 개죽잉 2016-01-13 650
144376 1516 하이라이프ul 155 얼마에 팔아야 되나요?? [14] 랄라리아 2016-01-13 1048
144375 왼쪽 발목통증..데페타입알 [3] 닥춋 2016-01-13 794
144374 휘팍 시즌권(커플권 또는 개별) / 시즌락카블루동3인 판매 [11] 휘팍휘팍휘팍 2016-01-13 637
144373 보드 장비 조언 부탁드려요 [14] 태령이 2016-01-13 650
144372 셋백이 뭔가요? [5] 민트보더 2016-01-13 941
144371 데스페라도 TI 가을가을 2016-01-13 797
144370 헬멧 뒤쪽 고리(?) 질문 [10] 미라클타이탄 2016-01-13 905
144369 말라 250에 맞는 바인딩 사이즈 [3] 무작정달려 2016-01-13 598
144368 데크 하이브리드용이란것은 뭔가요? [5] ^^** 2016-01-13 759
144367 왁싱 질문입니다. [2] AtomicB 2016-01-13 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