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본격탄건 3년차 보더 입니다
오늘 문득 깨달은 사실인데 초급 중급 상급 슬로프의 기울기가 다르듯이 슬로프마다 신체 밸런스 다 다르게 나오네요 상급에선 잘 되던 밸런스가 중급에선 전경이 자꾸 박힐려하는데
외경이 달라지는 것 때문인것 같은데...기울기에 따른 프레스 차이 때문 맞나요?

그리고 프레스를 한번에 밀어 넣지않고 처음 50퍼센트에서 버티다가 풀릴것 같을때 한번더 프레스 버티고 이런식으로 타고 있습니다... 역시 로테이션도 점진적으로 넣구요

근데 중급에선 이렇게 타니 슬립이 자꾸 나길래 그냥 프레스 90퍼센트 박고 버티고 로테이션 한번에 주니깐 더 나은 것 같은데...

제가 제대로 타는게 맞는지;;; 문장이 애매모호 하게 적은것 같은데 아는만큼만 보이는지라...제 레벨에선 이렇게밖에 표현이 안되네요
엮인글 :

막걸리나♡

2016.01.14 00:47:03
*.47.120.108

답이될지 모르겠지만 기울기+ 전경으로 노즈부터 박고 다운? 관절접기(다운)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282
144406 휘팍 인천셔틀 문의드려요. [9] 송공룡 2016-01-13 538
144405 eg2 peter line vs eg2 smu black 편광렌즈 [8] 직장인의협곡 2016-01-13 602
144404 드래곤 변색렌즈 고글 [9] 밓밓 2016-01-13 1248
144403 데크 상황별 왁싱 방법 [2] 똠양꾸웅 2016-01-13 1142
144402 바인딩 추천받고 싶습니다 ㅠㅠ [8] 말보루12 2016-01-13 593
144401 혹시 지산... [3] 피타입 2016-01-13 588
144400 바인딩 해체시 조이는 나사 [7] vip히야 2016-01-13 642
144399 바인딩 체결에 관해 질문이 있습니다. file [4] 지은파파(고... 2016-01-13 629
144398 트러스트에 퀀텀 사용 가능? [4] RedMonkey 2016-01-13 903
144397 이월 장비 다이컷 뜨면 책임은 누가.. [3] seybos 2016-01-13 789
144396 프리데크로 테크니컬 하는 영상 없나요 ? [4] 윤뻔뻔 2016-01-13 1023
144395 장비 조합 프로토콜+홀로그램+플랫지 [1] 신기신기 2016-01-13 589
144394 이 비니 어디껀가요? file [2] 쩡이- 2016-01-13 885
144393 장갑에 붙이는 p-tex 패드? [2] 세를 2016-01-13 945
144392 중고로 유니온 포스 바인딩 사려고하는데요 [6] 이그닌 2016-01-13 800
144391 프로텍터 일체형보호대 [2] 추냥냥 2016-01-13 670
144390 살로몬 오피셜 길이 질문입니다 [15] 칵키 2016-01-13 812
144389 바인딩 색좀 추천해주세요~~ [9] 소니시러워 2016-01-13 713
144388 유니티 프라이드 & RT9 둘다 타보신분~ 꼬마늑대 2016-01-13 487
» 초급 중급 상급 슬로프 이용시 신체 밸런스 [1] Rookie_DH 2016-01-13 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