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위 제목처럼 유니온포스 바인딩 (L) 을 사려고 하는데요


제 부츠가 265인데 맞을라나요?

엮인글 :

shogun

2016.01.13 14:57:13
*.117.75.165

M/L 사시면 잘맞아요! L/XL면 절대 안되고요!

뿌르스타

2016.01.13 15:17:54
*.149.230.253

무조건 ML

안성탕면

2016.01.13 15:24:21
*.146.220.136

ml 하시면 될듯해요~

이그닌

2016.01.13 15:30:46
*.139.139.113

감사합니다~!!

혼랑

2016.01.13 15:52:30
*.139.145.1

M/L 쓰세요-

저도 265 이온쓰는데 포스는 아니지만 티라이스 적당히 M/L 잘 맞아요.

꽃을든옥동자

2016.01.13 16:32:50
*.72.156.179

m/l 사용하시고 힐컵 좀 당기거나 하셔서 센터링 맞추시면 되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82
144394 이 비니 어디껀가요? file [2] 쩡이- 2016-01-13 885
144393 장갑에 붙이는 p-tex 패드? [2] 세를 2016-01-13 945
» 중고로 유니온 포스 바인딩 사려고하는데요 [6] 이그닌 2016-01-13 800
144391 프로텍터 일체형보호대 [2] 추냥냥 2016-01-13 670
144390 살로몬 오피셜 길이 질문입니다 [15] 칵키 2016-01-13 812
144389 바인딩 색좀 추천해주세요~~ [9] 소니시러워 2016-01-13 714
144388 유니티 프라이드 & RT9 둘다 타보신분~ 꼬마늑대 2016-01-13 488
144387 초급 중급 상급 슬로프 이용시 신체 밸런스 [1] Rookie_DH 2016-01-13 644
144386 골반 아파요....ㅜㅜ [3] 쭈루네 2016-01-13 590
144385 웰리힐리 숙소 질문점여 [3] 찬스메이커 2016-01-13 675
144384 전향각 교체후 라이딩 질문입니다 [4] 아라비아왕자 2016-01-13 982
144383 여자 데크로 고민중입니다.. [6] Quicks 2016-01-13 901
144382 학동 샵들 몇시까지 하나요?? [4] dragon8810 2016-01-13 696
144381 토턴시 발목통증 도와주세요ㅠㅠ [7] 앙칼진박여사 2016-01-13 845
144380 휘팍 금욜 야간셔틀타보신분 [6] 마음은10대 2016-01-13 685
144379 오클리 제이드 이리듐 껴보신분이요~ [6] 초맨 2016-01-13 1898
144378 데크문의드립니다 [1] Eddy!! 2016-01-13 926
144377 고글좀 골라주세요 eg2 peter line vs 오클리 crowbar [7] 개죽잉 2016-01-13 651
144376 1516 하이라이프ul 155 얼마에 팔아야 되나요?? [14] 랄라리아 2016-01-13 1048
144375 왼쪽 발목통증..데페타입알 [3] 닥춋 2016-01-13 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