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제가 너무 쌔게 했는지 모르겠는데 나사 풀려고 하니 자꾸 헛도는 느낌만 나고 빠질생각을 안하네요.. 어떻게 해야할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엮인글 :

깨진알

2016.01.13 20:47:39
*.70.46.147

드라이버를 바꾸셔야될것 같네요 계속 하시면 점점 무뎌져서 나중엔 진짜 못뺄수도 있겠네요

부끄뿌잉

2016.01.13 20:51:15
*.150.235.87

전용 드라이버를 사용중이고 나사머리가 아니라 안쪽이 문제있는거 같아요

깨진알

2016.01.13 21:08:44
*.223.22.223

샵이나 수리점 가셔서 전동 드라이버로 해보심이...

리프트에서금연합시다

2016.01.13 21:53:38
*.107.65.149

집이시면 고무장갑 받쳐서 꾹 눌러서 돌려보세요~

리프트에서금연합시다

2016.01.13 21:54:14
*.107.65.149

아 나사 자체가 헛도는구나.... ㅠㅠ

키다리슈퍼맨

2016.01.13 22:31:51
*.168.199.215

한가지방법이있긴해요. 전동공구점가셔서
헤머기능이있는 전동드릴로 돌리면됩니다.
님같은경우에는 탁탁탁 때려주면서 돌려야해요
저고 몇년방치한 보드 녹슬어서 빼는데 그렇게뺐네용 잘되시길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033
144446 베어스타운 수리업체도 같이 있나요? [1] 서른즈음에 2016-01-13 823
144445 에덴밸리 렌탈샵 헤머덱 [2] 기미사 2016-01-13 741
144444 하이라이프 ul 질문드립니다 [4] 재트기 2016-01-13 883
» 바인딩 나사가 안풀립니다... [6] 부끄뿌잉 2016-01-13 680
144442 장비추천 꼭꼭 부탁드립니다~ [1] 무식한뚝이 2016-01-13 484
144441 오늘 눈이 애매하게 왔는데 내일 오전 어떨까요? [3] 깨진알 2016-01-13 678
144440 금요일 or 토요일 심야 언제가 사람 적을까요? [5] 환승입니다. 2016-01-13 521
144439 트릭용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2] 드르륵두 2016-01-13 698
144438 힐에서 토로 엣지체인지할때 몸이 후경으로 빠집니다. [12] 루엣D.s 2016-01-13 1027
144437 학동 보드샵 [3] 아트락시아 2016-01-13 879
144436 턴 다운 타이밍연습 방법이 궁금합니다. [2] 큰곰너구리 2016-01-13 591
144435 버킷햇.벙거지 추천좀해주세요.. [3] 꽃거지보드맘 2016-01-13 627
144434 스텀패드 부착위치가...? [9] RedMonkey 2016-01-13 905
144433 킥커뛸때 그랩잡는법좀 가르쳐주세요.. [8] 널리널리팝 2016-01-13 785
144432 더비어디서사죠? [1] 날아라꿈나무 2016-01-13 690
144431 지금 전향각 [8] 날아라꿈나무 2016-01-13 1010
144430 고수님들 보드세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3] amiya_muljo... 2016-01-13 601
144429 보드복 코디추천부탁드립니다. [1] 럽수 2016-01-13 608
144428 1516살로몬 퀀텀 하이백 검증에대해서 [6] 맥심아이스 2016-01-13 1239
144427 하이백 로테이션 해야하나요? file [5] 탑미드바텀... 2016-01-13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