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몇년만에 데크에 바인딩 체결할려고 하니 나사가 하나 없네요.. ㅠㅠ

 

베어스타운 수리업체도 들어와있나요? 나사하나때문에 학동까지 가기가좀 ㅠㅠ

엮인글 :

뿌르스타

2016.01.13 21:07:41
*.62.163.101

저같은경우 바인딩나사 사서 구입처 보드라x 교체했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324
» 베어스타운 수리업체도 같이 있나요? [1] 서른즈음에 2016-01-13 823
144445 에덴밸리 렌탈샵 헤머덱 [2] 기미사 2016-01-13 741
144444 하이라이프 ul 질문드립니다 [4] 재트기 2016-01-13 883
144443 바인딩 나사가 안풀립니다... [6] 부끄뿌잉 2016-01-13 680
144442 장비추천 꼭꼭 부탁드립니다~ [1] 무식한뚝이 2016-01-13 483
144441 오늘 눈이 애매하게 왔는데 내일 오전 어떨까요? [3] 깨진알 2016-01-13 678
144440 금요일 or 토요일 심야 언제가 사람 적을까요? [5] 환승입니다. 2016-01-13 521
144439 트릭용 데크 비교 부탁드립니다! [2] 드르륵두 2016-01-13 698
144438 힐에서 토로 엣지체인지할때 몸이 후경으로 빠집니다. [12] 루엣D.s 2016-01-13 1027
144437 학동 보드샵 [3] 아트락시아 2016-01-13 879
144436 턴 다운 타이밍연습 방법이 궁금합니다. [2] 큰곰너구리 2016-01-13 591
144435 버킷햇.벙거지 추천좀해주세요.. [3] 꽃거지보드맘 2016-01-13 627
144434 스텀패드 부착위치가...? [9] RedMonkey 2016-01-13 905
144433 킥커뛸때 그랩잡는법좀 가르쳐주세요.. [8] 널리널리팝 2016-01-13 785
144432 더비어디서사죠? [1] 날아라꿈나무 2016-01-13 690
144431 지금 전향각 [8] 날아라꿈나무 2016-01-13 1010
144430 고수님들 보드세트 추천 부탁드립니다 [3] amiya_muljo... 2016-01-13 601
144429 보드복 코디추천부탁드립니다. [1] 럽수 2016-01-13 608
144428 1516살로몬 퀀텀 하이백 검증에대해서 [6] 맥심아이스 2016-01-13 1239
144427 하이백 로테이션 해야하나요? file [5] 탑미드바텀... 2016-01-13 1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