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라이딩용으로 생각하는데 


sp 바인딩중에서 저렴한 모델이라 성능면에서 떨어지는지 걱정입니다. 


사용해보신분 계시다면

라이딩용으로 어떤가요. 하드하게 잘 잡아줄지요. 

엮인글 :

kucky™

2016.01.13 22:34:17
*.223.18.50

비추요 최소 프레임이 메탈인 브라더 후드급 이상 추천합니다다

샌터링도 맞추기 힘들어요

김땡칠

2016.01.16 07:34:46
*.12.218.35

고맙습니다. 다른 제품으로 알아봐야겠네요.

하늘_92

2016.01.14 01:06:21
*.33.164.114

애초에하드한라인이아니죠

s lab라인이 라이딩라인인데 국내에들어오나모르겠어요

김땡칠

2016.01.16 07:35:03
*.12.218.35

다른 라인으로 알아봐야겠네요 고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503
144465 너비스턴 한번 봐주세요 [4] 이놈봐라 2016-01-13 903
144464 전향으로 27/6 또는 27/9타시는분 계신가요? [8] chobo88 2016-01-13 932
144463 데페 우드 vs 오가사카fc 문의~ [18] AcePark 2016-01-13 1971
» sp 인업고 바인딩 ft 180 써보신분 계신가요. [4] 김땡칠 2016-01-13 946
144461 더비어디서사요? [2] 날아라꿈나무 2016-01-13 685
144460 곤지암 미타임V 구매할까요 아니면 갈때마다 쿠팡 티켓쓸까요? [3] 정의리. 2016-01-13 922
144459 중저가 라이딩용 반딩 추천좀해주셔요ㅜㅜ [4] 낙엽은사랑... 2016-01-13 764
144458 하이원 1박2일 경비 [2] 메모 2016-01-13 787
144457 하이원 완전 초보 강습 [5] 소춘 2016-01-13 906
144456 총체적 난국입니다 ㅜㅜ [7] haginaru 2016-01-13 788
144455 오가사카FC 최소스탠스 길이 질문이요 [8] 하얀발. 2016-01-13 1025
144454 데크길이 고민하고있는데 뭐가 나을까요? [5] Zephyros 2016-01-13 785
144453 고글 문제 [5] 전향으로낙엽 2016-01-13 818
144452 데크문의 드려요 [1] DogHappy 2016-01-13 528
144451 슬턴조언부탁드립니다 [7] 재활은보드 2016-01-13 776
144450 내년 베이스를 어디로해야될지 고민입니다.(지역 대구) [6] 92수봉 2016-01-13 828
144449 중고 시세 문의 드려요~~~! [2] 우리가남이가 2016-01-13 532
144448 에덴밸리 시즌권자 주중 리프트권 할인율이 궁금 합니다! [3] 뻣뻣대마왕 2016-01-13 532
144447 자신에게 맞는 전향각각도 기준? [4] 수학인a 2016-01-13 1254
144446 베어스타운 수리업체도 같이 있나요? [1] 서른즈음에 2016-01-13 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