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맨날 웰팍에서만 타다가 내일 금요일 퇴근 후 처음으로 지산에 가보려구 하는데

혹시 사람 많나요?? 

리프트권 사서 타는건데 사람많고 그러면 우울할 것 같아서요 ㅠㅠ

리프트 대기시간이 보통 얼마정도 되는지..

그리고 예를들어 신한카드로 30프로 해서 립권 한장 샀으면 또 못사나요?

1일 1회 본인에 한에서만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서요~ㅠ


엮인글 :

빨간멍든차차

2016.01.14 11:16:24
*.32.77.243

야간에 블루나 실버 타시면 사람없어요

탑미드바텀정글헝글

2016.01.14 16:04:34
*.7.55.45

야심시간 사람 터집니다
리프트 대기시간은 뉴올 실버 블루 약 5분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33
144526 부츠추천 가능할까요~? [5] 말보루12 2016-01-14 622
144525 오클리vr50렌즈 주간사용에 어떤가요~? [5] 슈퍼카버 2016-01-14 797
144524 저온 왁스! [10] 더치베어 2016-01-14 1487
144523 안녕하세요 초보 입문자입니다 [10] 식샤 2016-01-14 757
144522 유니온 티라이스 질문이요 [2] 퐝군 2016-01-14 755
144521 비발디 리프트권 싸게 파시는 분 연락처 아시는 분? [2] 고무신껌[춘천] 2016-01-14 484
144520 데크 들고 시내버스 탄다? 안탄다? [15] 辛라면 2016-01-14 898
144519 F2 카본 데크 길이 질문좀요 ㅠㅠ [12] yonex 2016-01-14 1443
144518 베어스타운 눈 많이 왔을까요? [3] 그램린 2016-01-14 493
144517 플럭스 as 센터 전화번호 알려주세요 [2] 보딩욜이 2016-01-14 652
144516 데크사진이요 file [9] 보드타러안가냨 2016-01-14 877
144515 무주리조트 이용 날짜와 시간대 문의드립니다! [6] 은빛용왕 2016-01-14 639
144514 고글, 헬멧 추천 부탁드립니다. [10] astroboy 2016-01-14 1222
144513 라이드 부츠 [6] 땅그지다잉 2016-01-14 817
144512 말라뮤트 부츠 사이즈좀 질문할께요~ [14] 쵸코산도 2016-01-14 860
144511 카르텔vs유니온 포스 어떤게 더 좋을까요? [17] 낙엽신동ª 2016-01-14 1441
144510 데크나 바인딩 연식 알아볼방법이 뭘까요? file [7] 보드타러안가냨 2016-01-14 783
144509 bern 헬멧 내피 질문입니다. [2] 이찬우@ 2016-01-14 874
144508 하이원 운영 시간이 궁금합니다. [1] 이찬우@ 2016-09-24 170
» 평소 금요일 야심 지산 사람 많은가요? [2] 혼신영 2016-01-14 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