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어떤 데크일까요?

S랑 차이가 몬지..쩝 소유해보신분들의 후기가 없어 참 궁금하네요.

.5로 나가는건 라이딩에 특화된듯 한데..

중고로라도 구해볼라고 하는데 잘 안구해지네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364
144591 살로몬 말라뮤트 14/15 사이즈 질문입니다. [7] 강촌맨 2016-01-14 725
144590 카빙숏턴에 질문드립니다!! [2] jinyoung03 2016-01-14 1008
144589 일본원정 예산 질문. [6] 큰곰너구리 2016-01-14 812
144588 유니온 레가시 [1] m&m 2016-01-14 475
144587 장비 질문 드립니다. [4] 추냥냥 2016-01-14 589
144586 방쉐어나 시즌방 할때 키관리나 보관법 질문좀드립니다. [4] 김발랄 2016-01-14 616
144585 디럭스 엠파이어와 비셔스의 차이? [2] 땅그지다잉 2016-01-14 871
144584 여자친구 강습에 대해서 [20] franki 2016-01-14 1415
144583 용평에서 알펜시아 갈방법이 있나요? [8] 복학생님 2016-01-14 735
144582 버튼 SLX 부츠 사이즈문의 신어보신분 도와주세요ㅠㅠ [2] 마마니니미밈 2016-01-14 540
144581 입문용 장비 추천 부탁드립니다. [4] 집착혹은환상 2016-01-14 613
144580 역엣지 질문이에요. [9] 현우진데일 2016-01-14 769
144579 xlt 나스 앤썸중으로 보고있는데 데크길이를 얼마로할까요? [18] 흰거 2016-01-14 1531
144578 카빙연습중 슬립이나면.... [5] 뒷발차기의... 2016-01-14 1143
144577 장비 질문드려요!! 아루여루여 2016-01-14 591
144576 곤지암 개인할인이랑 렌탈샵이랑 동일한가요??? 나는야보드탄다 2016-01-14 490
144575 해머데크 붓아웃에 대해 질문 드려요 [17] 멋진아씨 2016-01-14 1033
144574 살로몬 부츠 사이즈 비교 좀 부탁드려요 [8] 뭉치도리 2016-01-14 605
144573 대명에 다리뻗고 푹 쉴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요? [4] 미친스키 2016-01-14 658
» bc stream rider's spec 요데크 요상타.. 진우기 2016-01-14 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