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후~야간 사이에 두세시간 푹 좀 쉬고 싶은데, 적당한 곳이 있을까요?
아니면 오션 찜질방이 나을라나요? 찜질방입장로가 1만원이었던가요?
엮인글 :

더비트케케

2016.01.14 16:47:13
*.7.54.161

더비트에도 올리신듯한데;;
무자본으로 오크동같은데 가면
층층마다 쇼파 테이블이 있습니다.
거기가서 쉬시는분들도 계세요

Nightrhythm

2016.01.14 16:50:58
*.151.216.45

오크동지하 사우나 만원일거에여 근데 사우나내에서 쉴만한곳은딱히 없어요


오션찜질방은 안가봐서모르겠네여

comanet

2016.01.14 16:54:27
*.186.68.11

최선은 오크동입니다~

나를막만졌잖아..

2016.01.14 17:00:51
*.198.247.240

평일이면 체리동 로비쪽 한가해요. 저녁시간엔....


오크도 사우나나...아니면 노블리안사우나가세요. 아무나 들어갈수 있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22
144574 살로몬 부츠 사이즈 비교 좀 부탁드려요 [8] 뭉치도리 2016-01-14 608
» 대명에 다리뻗고 푹 쉴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요? [4] 미친스키 2016-01-14 658
144572 bc stream rider's spec 요데크 요상타.. 진우기 2016-01-14 629
144571 엣지 나간거 이거 중고로 살만하나요!? file [34] 수건남 2016-01-14 1395
144570 닉네임에 아이콘은 레벨 제한이 있는건가요? [8] 광식이형 2016-01-14 594
144569 곤지암 야간과 새벽 슬로프 인원 [4] 나라올라랴 2016-01-14 621
144568 대명 비발디 슈퍼마켓 [8] 후훗훈남 2016-01-14 591
144567 구정연휴기간 9일 웰팍가는길 교통이 어떤가요? [4] 눈에박힌돈까스 2016-01-14 706
144566 1213 사벤더 보우바 2ND 플렉스가 어느정도인지 알수있을까요?? 보더달마 2016-01-14 561
144565 휘팍 S시즌권 타스키장 보상판매 문의 [5] ㅣ머니조아ㅣ 2016-01-14 906
144564 칼리버와 dm이 있습니다. [20] 점맨 2016-01-14 938
144563 헝글 초급자 클리닉 턴되는 사람은 신청하면 안되는건가요? [5] 2016-01-14 779
144562 J턴 연습시 질문드립니다. [5] 닭킬러 2016-01-14 1105
144561 라이딩 트릭 올라운드형 데크질문 [10] 얌얌호 2016-01-14 1410
144560 헬멧 쓰면 목이 뻐근한데요..; [14] 이라이자 2016-01-14 826
144559 웰팍 콘도이용 장비 보관 질문입니다. [3] 다람쥐야 2016-01-14 500
144558 파워텍터 무릎보호대가 꼭 필요할까요 [23] 뿌르스타 2016-01-14 1901
144557 휘팍/용평/하이원 질문이요...! [25] 우유먹고키크자 2016-01-14 770
144556 데크 불량 봐주세요. 부탁드립니다. file [14] zolt 2016-01-14 962
144555 데페우드에 버튼 바인딩 문의~ [3] AcePark 2016-01-14 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