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시즌 시작하면서 장비를 여기 저기서 구해서 조합을 했습니다...10 11넵썸에보 0809타이탄Rk 0910라쉬드 스펙은 173 에 64고요..라이딩 30. 그라운드 70입니다...어떤가요?
엮인글 :

스노우맥

2010.11.25 16:12:21
*.145.44.19

모두 트릭용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즐기실 일만 남았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834
5010 하이원 렌탈샵 추천해 주실분..^^ [4] 연비 2010-11-25 1506
5009 내일 11월26일 금요일 휘팍 야+심+백 타려고하는데요 [1] 우힝 2010-11-25 530
5008 휘팍 리프트권 싸게 구하는 법 없나요? 그리고 야간 슬로프는 어디어디 ... 정훈_963200 2010-11-25 593
5007 집에서왁싱할때 데크안흔들리게 어떻게잡아주나요?? [7] Mr.킴 2010-11-25 746
5006 [질문] 휘팍 근처 펜션 추천 부탁드립니다. [1] 모래고래 2010-11-25 712
5005 이 비니 구할수 있을곳 없을까요??ㅠㅠ file [3] 뽀글뽀글 :) 2010-11-25 787
5004 용평 야간에는 어떤 슬로프가 오픈되는지 궁금하네요 [11] 궁금이 2010-11-25 592
5003 성우가는 셔틀버스 [6] 요니상 2010-11-25 630
5002 쪼그려앉기가 안되는데요. [12] 타고싶어요 2010-11-25 1512
5001 무주리조트는 셔틀버스? 뒷발작렬~ 2010-11-25 1277
5000 에블선글라스요~ file [4] kmond45 2010-11-25 786
4999 강남에서 하이원까지 주말에 몇시간이나 걸릴까요?? [4] 이장17님 2010-11-25 917
4998 바인딩이 달라지면 보드 타는 느낌이 다른가요? [13] 빡짱 2010-11-25 926
4997 오피셜+포스+이온... [3] 뽕짞 2010-11-25 792
4996 유부님 들께 질문!!! [12] ★강구보더★ 2010-11-25 625
4995 제 키와 무게와 맞는 데크사이즈를 묻습니다. [1] 호야6603 2010-11-25 602
4994 바지 내려입기용 멜빵바지 만드는 방법 아시는분?? file [12] 날라보더~! 2010-11-25 2388
4993 헬멧 사려고 하는데.. 왜케 이쁜게 없죠?? file [7] 다내꺼야 2010-11-25 834
4992 에블 여자 패딩이요. 눈와라 2010-11-25 584
» 고수님들..장비 궁합좀 봐주세요.. [1] 마음만20대 2010-11-25 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