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왁싱스텀패드

조회 수 610 추천 수 0 2016.01.15 23:10:34

스텀패드 붙인지 2틀정도 됐는데 내일 샵가서 왁싱하다가 떨어질 가능성이 있는건가요??

베이스부분이라고 해도 열이 올라와서 떨어질까봐 물어봐요~

엮인글 :

호요보더

2016.01.15 23:15:39
*.209.31.143

안떨어 지죠

날자하늘롱

2016.01.15 23:16:50
*.219.252.252

혹시 바인딩 각도도 원래 있던데로 해주나요??? 처음가서요.....

호요보더

2016.01.15 23:20:09
*.209.31.143

네 안풀고 하는곳도 있고 풀어도 조여줌니다 아님 조여달라고 하셔도 되구요

날자하늘롱

2016.01.15 23:28:52
*.219.252.252

답변 감사합니다~좋은 밤 보내세요~

헐레벌떡

2016.01.16 11:31:52
*.176.224.129

저두  쉽게  안떨어집니다에   한마디거듭니다>>>>>>>>

호랑이공디

2016.01.16 14:34:01
*.244.187.134

뜨거워져서 더 잘붙어있을거같네요..ㅋㅋㅋ 바인딩은 보통 샵마다 다른데  미리 적어두고 작업들어가는곳이 많지요. 

귤!!!

2016.01.19 18:38:30
*.231.146.18

떨어지지는 않을겁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191
144805 헤머데크 하고 사이즈 부탁드립니다!!.. [2] 비발디 식음... 2016-01-16 591
144804 붓아웃 질문입니다 file [6] 다람쥐야 2016-01-16 896
144803 하이원 처음가요~ 팁좀주세요 [10] 예당저수지 2016-01-16 880
144802 용평리조트 에서 휘닉스파크로 가는 대중교통 있나요? [1] 사색보더 2016-01-16 731
144801 베이스가 갈라졌어요 ㅠㅠ file [10] 곤지암카카 2016-01-16 995
144800 베어스 2월말까지 설질좋을까요?? [4] 뿌르스타 2016-01-16 594
144799 오크밸리 삼성시즌권 질문입니다! [1] 습님 2016-01-15 567
144798 A사 윙관련질문요. [8] 혁이 2016-01-15 790
144797 붓아웃에 도넥라이저더비 [1] Osabum 2016-01-15 1028
» 왁싱스텀패드 [7] 날자하늘롱 2016-01-15 610
144795 스키티지 저크 사이즈 문의요 (175/75가 163) [5] 수건남 2016-01-15 669
144794 솔플보딩 토욜 밤샘 타기에... [3] 우라칸 2016-01-15 533
144793 몸상태가 이상해요. 좀 봐주세요 [18] chac1 2016-01-15 1009
144792 15/16 써리투 팀투 225사이즈 표기가 이상하네요 file [1] 김맥주 2016-01-15 1026
144791 인사노외피가 얇은편인가요? file [9] 철인28종경기 2016-01-15 937
144790 데크 사이즈 고민.. [4] 왕사 2016-01-15 510
144789 서울에서 비발디파크 가는 길.. 도로상태가 어떤지요? [3] 섭러뷔 2016-01-15 731
144788 데크랑 바인딩 결합 재질문 file [4] 여로키 2016-01-15 607
144787 초보도 동호회 가입되나요? [9] 카페라떼 2016-01-15 921
144786 내일 웰팍 셔틀 예약못했는데.. [1] ryumica 2016-01-15 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