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시즌 스키티즈 저크 자일론 163 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어제 역엣지 걸려 날라갔는데 테일로 랜딩해서 부서졌ㅠ..어요

오늘 학동가서 새데크 바로 구매합니다.

확정은 저크 티탄 사려고합니다.

자금 부족으로 데페 또는 그 위에는 생각못하구요

저크티탄 평은 좋은것 같은데..

주위에서 실제로 타는 분이 없어서요

저크티탄 타고있으신분이나 타보신분

어떤지 평가를 들어보고 싶어서요

스타일은 100%라이딩에

테크니컬 카빙턴 연습중입니다.

개인적으로 자일론 아주 만족했습니다.

오늘 저녁에 무슨데크던 꼭 사긴할거에요..

답변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엮인글 :

빈츠보더

2016.01.16 16:15:26
*.235.227.135

테일로 랜딩했는데 부서졌을정도면... 몸은 괜찮으신지요 ;;;;

15/16 저크 티탄 타고 있는데요.

저도 라이딩100%이지만 완벽한 카빙을 할 정도로 능숙하게 잘 타지는 않지만

그냥 제 느낌을 말씀드리자면...

엣지날 밖히면 알아서 저를 끌고 갑니다.

그냥 몸을 맡기면서 탄타고 생각하는데 그게 되게 편하네요.

티탄이라서 더 체력이 많이 소모된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는데 저는 전혀 모르겠구요.

턴 마무리 쯤에 엣지 체인지 할 때는 몸을 밀어준다고 할까요. 그 때 맞춰서 엣지체인지 하기도 쉽고.

제가 잘 타질 못해서 설명이 애매하네요. 저는 아무튼 티탄 잘 샀다고 생각하고 타고 있습니다.

dramatic2h

2016.01.16 19:14:33
*.33.165.1

시승을 해보는게 안전빵이지 않을까요?
베이스 렌탈샵 고급데크 렌탈되는데 문의해보고 있으면 렌탈해보는게 어떨까요?

쭈루네

2016.01.16 20:49:34
*.239.182.184

헉~ 전 얼마전 노즈박혀서 한바퀴 돈다음 테일로 찍었는데 멀쩡하더군요...저도 찍는 순간 부서졌겠다 싶었는데...암튼 자일론 재미진 데크라 생각되는데...엑게스에 시승용데크 있지않나요? 한번 타보시고 구입하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122
144866 상체를 더 숙이려고합니다. 사진. file [21] 루엣D.s 2016-01-16 1937
144865 스타힐 오늘 야간 탈건데요. 킴킴상 2016-01-16 498
144864 카빙 힐턴시 턴 각도와 바인딩 각도 연관이 있나요? [1] tjsb007 2016-01-16 1310
144863 파크입문하는 동생..어느스키장이좋을까요? [4] 마음은호그모 2016-01-16 669
144862 데크 사이즈 추천좀부탁드릴게요~ [2] 테일러스 2016-01-16 509
144861 지금 에던밸리특파원계신가요?? 구루구 2016-01-16 493
144860 데크길이 질문입니다. [5] 국산수프 2016-01-16 565
144859 휘팍 3명정도 잘만한 깔끔한 펜션좀 알려주세요~ [1] Nightrhythm 2016-01-16 554
144858 카빙 할때 무게중심.. [4] 오록퉤시 2016-01-16 958
144857 라이딩 데크 스키티즈 or xlt [4] 닉넴좀줘라 2016-01-16 922
144856 힐턴줄때요 [3] 메롱메롱메롱 2016-01-16 898
144855 헤머데크 추천좀 부탁드려요~ 제발~ [5] 수리도 2016-01-16 990
» 스키티즈 저크 티탄 질문드립니다. [3] 승봉이1 2016-01-16 1369
144853 낼 웰팍 출격 오전 vs 저녁 [4] 루피니 2016-01-16 472
144852 무주가족호텔(솔마을) 예약도와주실 수 있나요?? [2] Diana* 2016-01-16 695
144851 하이라이프ul 보다 윗급 성능의 데크 [12] 전향으로낙엽 2016-01-16 1445
144850 1213팬텀 데크 질문좀 드려요 라이딩이뭐에요 2016-01-16 688
144849 엘나스 장갑 사용하시는분 ? 후기좀 알려주세요 사진첨부 file [14] 카이바 2016-01-16 1146
144848 하이원 왜 노래안틀어줘요?? [3] 도라지달걀 2016-01-16 759
144847 EG2 클리어 렌즈 또는 야간용 렌즈 [4] 창룡창룡 2016-01-16 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