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이는 158 사시면 됩니다.
155도 충분히 잘 맞겠지만,
라이딩이 주이시면 158이 좀 더 좋을겁니다.
전 참고로 174/70이지만 도넥 인클라인 155 타고 있어요. 그 바로 위가 160짜리라-
고민 많이 하다가, 평생 카빙만 하기보단 해머로도 뛰고 돌려보고 싶어서 155 샀습니다.
(근데 라이딩만 하고 있는건 함정, 라이딩하는데 155도 최상급 슬로프에서도 문제 없는 건 더 함정)
암튼 157 오가사카를 타시는데 문제 없으셨다면 158이 낫습니다.
근데 다들 도넥하시면 보드크로스용인 사버를 추천하시던데.. 전 인클라인이 좋던데.....
그리고 스탠스 넓이를 말하는건가요?
양발 스탠스 각도를 말하시는건지-
둘 다 사람마다 다릅니다-
제껀 인서트홀이 52~56cm까지였나 그렇고,
제 스탠스는 54cm..
레귤러로 바인딩은 왼발 30도, 오른발 15도 전향으로 타고 있습니다..
'꾸레'는 바르셀로나 서포터를 지칭하는건데-
모악산메시님 닉네임 보고 반갑다하시길래 ㅎ
'모악산' 때문이신 줄 모르고 '메시' 땜에 반가워하시는거라 생각하고 결례을 범했습니다.
홈페이지 들어가 확인해보니 shovel sidecut이랑 nose sidecut 때문에 그러신 듯 합니다.
160이 수치가 더 높고, 162이가 오히려 작네요. 이는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노즈, 테일의 넓이는 162가 좀 더 넓지만, 아마 앞, 뒤가 볼록 튀어나온 정도가 160이 좀더 둥그스럼하게 나오기 때문에 노즈&테일의 사이드컷 길이가 좀 더 높게 나오자 않나 싶습니다.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어요 ㅠㅠ 150,152짜리도 테일 사이드컷이 155,158보다 조금더 크게 나오는 걸 보니, 그리고 테일 넓이, 노즈(쇼벨), 허리 넓이도 꼭 길이가 길어질수록 커지는 건 아닌 듯 합니다.
저도 비슷한 스펙인데 158 사용합니다. 생각보다 아주 어렵지 않아요. 도넥은 사랑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