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이번 1516 써리투 팀투 부츠를삿습니다

그런데 사이즈를 한싸이즈 작게사서 작은느낌에 깔창을뺴고타니

딱이네요. 그런데 역쉬나 써리투 늘어낫습니다.....

깔차없으니 헐렁헐렁합니다..

그런데 차에 던저뒀는데... 사라졌어요 없어요 증발했어요 어디론가 가버렸어요........

구매할수있나요 따로???

발목 이랑 발바닥 가운데 엄청 아프네요.....

큰일이에요 하;;;;;;

깔창아무거나 끼고싶지않아요 써리투깔창껴야되요저는

그래야 마음에 안도가 될듯... 핵깐지 써리투깔창 구합니다......

270 팀투 깔창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엮인글 :

BUGATTI

2016.01.18 02:31:48
*.110.132.17

32에서 깔창은 따로 안파는걸로 알고 있어요...


다른 스포츠용 깔창을 구입하시는 방법밖에..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789
145026 부츠를 바꿔야 할까요... 정강이에 무리가 많이오네여.. [9] 켄치 2016-01-17 811
145025 지금 휘팍 캠...눈인가요? 비인가요? [2] 보드면좋아 2016-01-17 614
145024 유니온 AS 질문입니다... file [8] Guk. 2016-01-17 896
» 써리투 팀투 깔창...... 큰일... [1] 잠실가젤펀치 2016-01-17 778
145022 혹시 캠버 종류와 장단점 잘 정리된글 없나요? [4] Sideswipe 2016-01-17 639
145021 웰팍 미니파크 야간에 오픈 하나요? 춘태 2016-01-17 583
145020 막~~~~~~~~~~~~데크 file [14] 관광2년차 2016-01-17 1221
145019 트러스트 사용 하시는 분들 바인딩은 어떤걸 사용하시나요? [9] dj007 2016-01-17 860
145018 카빙시 속도제어??? [9] 대추아빠 2016-01-17 1488
145017 벙어리??삼지?? 장갑 어떤거 많이끼시죠?? [10] jsfk33 2016-01-17 990
145016 라이드 바인딩 부품 어떻하죠? ㅠ [1] -HWAN 2016-01-17 699
145015 이거 왜 이렇죠? ㅠㅠ file [9] 나야나ㅋ 2016-01-17 871
145014 ride rodeo 바인딩 써보신분!? [2] -HWAN 2016-01-17 780
145013 이 데크 정보아시는분????? file [3] 불사조파크 2016-01-17 799
145012 휘닉스파크 셔틀문의 [3] 상디 2016-01-17 691
145011 예스 그레이트 데크 써보신분계신가요? [6] jementra 2016-01-17 686
145010 L1 썬더 사이즈... [6] 띠또르 2016-01-17 1206
145009 힐턴할때 자세교정법... [6] 깁스라이딩 2016-01-17 1803
145008 이 데크는 무슨 브랜드예요?? file [5] 헤오나 2016-01-17 918
145007 번마콘 헬멧 뒤에 hard hat 스티커 떼나요??? [1] jsfk33 2016-01-17 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