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금답답한면이 잇어서 여쪄봅니다 .
이번에 프로토콜 판매를 햇는데
판매한지는 2틀정도 되었고 ,
오늘 아마 첫시승하셧을겁니다 ,
구매하신분이 제가사는 지역이랑 조금 멀리계셔서 저희지역에 사시는 친구분께 대리로 부탁해서 상태확인해보고
이체해주셧는데요 계좌송금
직거래햇구요 , 구매하신분게는 인지드렷습니다 저도 장비업글위해 빨리 처분하고싶어서 쿨거래 빨리 내낫고
원래 문의주셧분들이 많이 잇엇는데 구매자분이 쿨거래하시고 저한테 팔면안되겟냐고 하셔서 다른분께는 죄송하지만 숙지드리고
구매자분께팔앗습니다 물론 거래당시 , 친구분오시기전 , 사진 앞뒤 옆 전체 사이드컷 뒷면 골구루 직어서 보냇구
사진상은 다르니 직거래 원칙으로 하며 충분히 , 상태확인후 맘에 안들면 안가져가셔도된다, 단 가져갓을대 환불조치 안된다,
친구분 , 구매자분과 통화하는내용 이거 생각보다 내가볼댄 심각한데? 표정이 안조으심 ,
제가생각한 데크상태는 노즈부분까임과 사이드컷 까임이 잇엇음 뭐상태가 조튼안조튼 중고에요 !
데크는 소모품이라
(솔직히 이부분도 사진으로 충분히 데크상태 인지 드렷고 , 대리로 오라고하는거라도 ,,,찜찜하더라구요)
저는 그랫죠 이거 안가져가셔도 상관없댜, 맘에안들면 그냥돌아가라 ! 구매자분괜찬다고 , 그냥 어찌하다보니 가져가서
오늘아마 시승하셧을건데 , 시승하고 한번정도 탓다는데 한방트릭 라이딩도 하고 트릭도 하시는분인데 ,
돌려보는데 뭔가 이상해서 밧더니 안에 우드쪽에 안보이는게 꺠졋다 , 그래서 저탈대는 아무문제없엇다,,
제가 직거래하는게 충분히 제품상태 인지하고 가져가는건데 , 클레임 안걸기로약속햇거든여 .
아 뭐타자마자 클레임 들어오고 환불요청하니 ....좀답답하네요 , 그래서 일단보류상태인데
라이딩만하시는분들은 잘모른다 , 이러시는데 , 저는 참고로 라이딩위주긴합니다 가금 알리정도 ,
저도 이거 사서 제성향파악후 디렉데크로 바꾸면서 올시즌 1번인가박에 사용안햇구요 왓싱엣지작업하고 한번탄게 전부인데 ,
작년시즌 한시즌타고 , 이거타다 뭐죽는다 이런말도하시던데
그분이 문제를 제기한사진입니다 문제점이 무엇이고 해결방안은무엇인지?
라이딩하시는분들은 상관없는데 트릭게열에선 문제가제기되는부분인지 궁금해서요
고수님들 보고 답변좀부탁드립니다.
참고로저는 충분히 사진 5장 미리 보내드리고 직거래기댐에 제품상태 인식 인지 시켜드렷습니다 돌아가실대도 환불클레임 절대안된다햇구요 구매하신분 친구대리분이 기분좋게 가져간게 아니라서
충분히 문제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고 환불클레임은 안된다고 인지를 했음에도 환불요청이라면 그냥 변심인듯 하네요!
더군다나 중고거래에서 다른 상대방이 물건을 가져가서 썻음에도 불구하고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는 좀 그렇네요!
클레임 안걸기로 약속까지 해놓고서는 이건 좀 아니라고 보네요. 사전에 이러한 약속이 없었고 데크의 문제점을 알리지 않았다면 문제가 될진 몰라도...우르르꺄귱님께서는 충분히 사전에 말씀을 하셨고 더군다나(직거래) 대리인이 왔더라도 그 지인분과 통화를 하면서 문제가 심각하다 그런등등 말을 했고, 데크를 들고 스키장가서 탔는데도 그러하면 이건 좀 아니다 싶네요.
사람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저라면 환불을 안해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