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1213 나이트로 셀렉트 TLS... 사용중입니다.

피팅감도 좋고.. 잘잡아주고... 발도 엄청 편하고...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매번 탈때마다 2시간정도 타면 발가락이 시려워서 따신곳에서 발좀 녹이고 다시 타곤 하는데요...

부츠 앞코쪽에 보면 나이키 에어포스 처럼 숨구멍이 뽕뽕 있어서 더 발이 시려운것 같기도 하고...

이거... 부츠를 바꿔야 하나요... ㅠ.ㅜ

엮인글 :

까칠지니

2016.01.18 11:50:51
*.62.169.40

저랑 같은 증상 이네요ㅜㅜ 외피가 작아서 그런갑다 하고 타긴하는데 많이 시렵긴해요 그래도 잘잡아주니까 좀시려워도 참고탑니다

낙엽헝그리

2016.01.18 12:27:00
*.95.149.227

저도 셀렉트를 가지고 있다가 그 숨구멍으로 눈이 들어와 녹으면서 양말이 젖어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에 따라서 발은 시렵지만 참을만 했습니다

다만 양말이 매번 젖어서 1탐마다 갈아 신어야 했고...

오전탐 오후탐 야간탐 때마다 부츠 건조기를 사용해야했습니다...

올해는 너무나 심해서 부츠 바꿨습니다...

부츠 바꾸니 그런현상이 없어서 좋네요 ㅠㅠ

말라갔다가 외형이 너무나 커서 탈론으로 다시 변경했습니다...

없어요.

2016.01.18 14:10:25
*.214.169.179

1213을 아직까지 신으신단 말 자체가 너무 부럽습니다..

나이트로 부츠 매년 바꾸고 있어요.. 좋아서 신는중,.이지만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468
» 나이트로 셀렉트 부츠... 발시려움... [3] 돌망치 2016-01-18 755
145087 크랩그랩 스톰패드 추천 좀 해주세요. file [14] 타자보드 2016-01-18 787
145086 강습요청게시판이요! [5] 뽀꽁뽀꽁 2016-01-18 797
145085 웰팍 심야 셔틀 문의요... [1] 돌망치 2016-01-18 533
145084 여잔데 부츠랑데크 매일 들고다니는거 가능할까요? [9] 뉴요카 2016-01-18 865
145083 롬타가 바인딩과 32 라쉬드...고민이네요... [2] 행동 2016-01-18 632
145082 전향각 무지한 질문입니다... [2] 전향각 2016-01-18 892
145081 트릭 스탠스폭 질문요 [3] 챠우챠우 2016-01-18 890
145080 롬 바인딩 볼트 분실해서.. 킴킴상 2016-01-18 469
145079 파이프용 데크 요넥스 rev 데크 길이 질문합니다. 쿄우s 2016-01-18 581
145078 전향각 카빙할때 팔은 어떻게해야 이쁜가요? (사진 有) file [5] 허걱사람살려 2016-01-18 2793
145077 나이키 부츠 이너 고정플라스틱 문의입니다 ㅠ file [5] 혼신영 2016-01-18 685
145076 카빙 토턴>힐턴 질문 [6] 시스86 2016-01-18 1220
145075 스텝인 플린트 하드한가요? [20] GrizzLy 2016-01-18 848
145074 부츠 끈 떨어졌어요. 수리가능한가요? file [5] 윤재아빠 2016-01-18 692
145073 플럭스 as 센터 위치점 알려주세요 [2] 핫바! 2016-01-18 533
145072 오크밸리 얍앱 이벤트 아직하나요? 지금가는데 2016-01-18 438
145071 데크 길이 질문이요 [4] 찍새2 2016-01-18 496
145070 고속카빙시에 터지는건 무슨 이유 일까요? [18] 꽃보다스노보드 2016-01-18 1668
145069 스키장 5번만에 숏턴치는 친구 이게 가능한가요? 회의감드네요.. [19] 보더4년차 2016-01-18 1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