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led데크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요즘 업자도 알아보고 요래조래 알아보는 중입니다.
제 닉네임도 여기 알아보고 지엇더랫죠.
각설하고 이데크 가성비는 좀 있는 편인가요?가격에 울고 지갑에 울고 두번 웁니다 ㅠ
엮인글 :

꼬마늑대

2016.01.18 13:15:24
*.237.76.8

1빠 탑승~

꽃꽂은곰

2016.01.18 13:19:44
*.111.19.11

탑승!

광식이형

2016.01.18 13:43:57
*.162.233.119

아직 사용기가 많이 없어서.. 평가가 아직 없는 상태  같은데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530
145111 부츠 말라뮤트로 사려고 정했는데 이모델 괜찮나요~? [12] 말보루12 2016-01-18 997
145110 부산에서 하이원 버스시즌권 이용하시는분 계신가요? [5] 에덴에머리큰형 2016-01-18 626
» 익스파나 데크에 대해서요 [3] 익스파나 2016-01-18 616
145108 길들이기 왁싱 왁스 [4] 힛쯔 2016-01-18 1026
145107 하이원 벨리 인원? [5] 프라하의봄 2016-01-18 721
145106 고수님들 토턴 팁부탁해요~ file [9] 쿄e 2016-01-18 1008
145105 이온부츠 맞는지 확인 부탁드려요 ^^ file [4] for7979 2016-01-18 1038
145104 톨후드 저렴이로 추천부탁드려요~ [2] 닥스 2016-01-18 595
145103 알리바이(ALIBI)라는 데크 아는분 계신가요? [5] 냥이보더 2016-01-18 3688
145102 라이딩 중 뒷 쪽 어깨의 중요성!? [3] 3살헝글볻어 2016-01-18 941
145101 장갑, 바라클라바 추천좀 해주세요. [6] 재능낭비 2016-01-18 925
145100 버튼 바인딩 하이백에대해 질문드립니다!! [1] 쫑2 2016-01-18 519
145099 데페 우드에 쓸만한 바인딩 추천좀부탁드려요! [5] 기원잉 2016-01-18 738
145098 대명비발디 근처 24명정도 점심식사 장소 문의 [8] 메칸더 2016-01-18 535
145097 캐피타 나스 DOA 문의점 [1] 루우사 2016-01-18 890
145096 스탠스 각도 질문 드립니다. [5] 초옹 2016-01-18 790
145095 모스 킹 FX 타보신 분?! [2] 케슬러  2016-01-18 826
145094 플럭스바인딩 토우스트랩!!! [5] 코진 2016-01-18 1183
145093 매트릭스 이스케이프 사이트추천좀해주세요 [1] 용평갓 2016-01-18 594
145092 하이원 질문드립니다. [8] 탑미드바텀... 2016-01-18 5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