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똑같은 방식의 워런티 문제 로
매번 자게나 기타 동호회 에 말이 나오는대
정녕 워런티를 받은분들이 있을까요?
올해는 매번 까이고 들먹이고 워런티 땜에 말나오는 고정 브랜드 들
워런티가 정확히 기준이 있을까요?
제가 아직 함번도 받아 본적도 없고 항상 웹상에서 거의 글에 보면
워런티 받았다는 글보단 안된다는 글만 봐서요 !!
진짜 오프라인 샵 매장들은 데크 회사 AS정책 기준을 확실히 하고
있는지 의문이 드네요...
진짜 샵에선 라이더 의 신체스팩 그때 당시 파손된 정황 그때날씨 기후
이런걸 상세히 해서 워런티 처리 메일이나 통화를 할까요?
제가 생각했을땐 샵에선 데크값 + 데크 재고 없을시
들어오는 소요시간 이 있으므로 스트레스 안받으려고
얼렁 뚱떵 그냥 소비자과실 때리는것 같아 보입니다~~!!
헝글 유저분들 의 생각과 그리고 워런티 처리로 교환 해보신적 있는지
궁금하네요~~
궁금하면 묻답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