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지 |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
Rider |
2017-03-14 |
238236 |
| 145265 |
스키복 입고 보드 타도 상관없나요?ㅎ
[12]
|
목긴보더 |
2016-01-19 |
1017 |
| 145264 |
casi bbp, 일본라이딩 bbp 참고할 곳좀 알려주세요
[5]
|
광식이형 |
2016-01-19 |
1233 |
| 145263 |
엄청 따뜻한 보드바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13]
|
달님짱 |
2016-01-19 |
717 |
| 145262 |
고수님들 데크이름이나 종류좀 알려주세요~
[5]
|
sb♡bk |
2016-01-19 |
692 |
| 145261 |
초급--중급--중상급--상급 어떻게 가야되나여?
[15]
|
에로푸우 |
2016-01-19 |
1014 |
| 145260 |
용평파크관련질문요~
[5]
|
이쁜토끼 |
2016-01-19 |
937 |
| 145259 |
사후처리를...
[8]
|
닥춋 |
2016-01-19 |
535 |
| 145258 |
하이원 근처 모텔 추천좀 해주세요....
[2]
|
정벌 |
2016-01-19 |
755 |
| 145257 |
웰팍 셔틀 말이죠..
[4]
|
츄러스군 |
2016-01-19 |
557 |
| 145256 |
살로몬 as관련 질문 입니다.
[9]
|
재재재재재 |
2016-01-19 |
760 |
| 145255 |
부츠 버튼 룰러의 압박 해결방법 있을까요??
[3]
|
쏠로보딩~ |
2016-01-19 |
549 |
| » |
용평 파커 님 들
[8]
|
워니1,2호아빠 |
2016-01-19 |
520 |
| 145253 |
데크 상판수리문의 에폭시접착제
[7]
|
큐이이 |
2016-01-19 |
1071 |
| 145252 |
엣지 버 제거
[3]
|
맛만보는알리 |
2016-01-19 |
875 |
| 145251 |
장비 맞추려는데,, 문의해요
[3]
|
JangSoon |
2016-01-19 |
474 |
| 145250 |
데크바꿔야합니까~~
[20]
|
데크사랑 |
2016-01-19 |
785 |
| 145249 |
베이스가...까졌어요...ㅠㅠ
[29]
|
큰넘 |
2016-01-19 |
1155 |
| 145248 |
보드용품 구매는 어느싸이트가 좋은건가요~
[9]
|
문이2 |
2016-01-19 |
584 |
| 145247 |
올라운드 부츠
[1]
|
테일러스 |
2016-01-19 |
688 |
| 145246 |
캐피타 인도어 1314 1415 비교 부탁드려요
[4]
|
for7979 |
2016-01-19 |
769 |
용평은.... 제 기억에는 횡계 떵바람 불기 시작하면 메인킥은 열린날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거 아니라도 파크자체가 옆바람이 조금 있는 지형에(메가그린 리프트라인옆) 설치되어 있어서,
킥 뛰는 사람 자체가 날씨 엄~~~청 좋은날 아니면 보기 힘들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