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http://www.yonhapnews.co.kr/bulletin/2016/01/19/0200000000AKR20160119134000009.HTML?input=1215m


버스기사님들 덕분에 스키장을 편하게 다녀오는데 기사님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엮인글 :

까람이

2016.01.19 16:51:21
*.70.51.112

버스기사님들 고생많으시다고 하시더라구요~
예전에 버스타고가다졸아서 돌아오면서
기사님이랑 얘기하면서왔는데 별에별사람도
다겪어보시고 고충많으신듯 했습니다ㅠㅠ

마테플

2016.01.19 17:22:00
*.233.56.33

글쵸... 하이원 똥셔틀사건처럼 셔틀에서 똥싸는 놈도 있으니... 얼마나... 힘드실까요....

까람이

2016.01.19 17:53:04
*.70.51.112

아니그런사건이있었다니!!!!나쁜사람들!!

chu~♡

2016.01.19 18:09:51
*.62.203.7

아마 우리나라도 마찬가지 일 겁니다..

하청-하청 관계이다 보니까 아마 문제가 많을 것 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523
137017 다들 미친거 아닙니까!! [23] 눈사이로막까 2016-01-19   2203
137016 나눔인증(실버린느님) file 필리핀꾸야 2016-01-19 1 657
137015 금일 행운의 출석부 결과~ file [18] 양팔벌리고... 2016-01-19 20 801
137014 이번 주 토요일 무주는 비교적 따뜻하군요. [4] TrustMe 2016-01-19   867
137013 라면에 밥말아먹고 갈래?? [39] 탁탁탁탁 2016-01-19   1832
137012 야간까지 탈랬는데 [9] 조조맹덕 2016-01-19   1083
137011 욕 먹더라도 [62] 시원연우맘 2016-01-19 5 3469
137010 블루투스 헤드셋의 단점..... [7] 마테플 2016-01-19   1816
137009 목, 금 용평 가려고... [14] Appeal 2016-01-19   915
137008 리트프 끝의 그녀 [50] 소리조각 2016-01-19 32 3624
137007 날씨가.. [1] 빠악꾸 2016-01-19   445
» 우리나라도 이럴까요... [4] jikai 2016-01-19   1381
137005 띠로리... [9] 낙엽7년차ª 2016-01-19   768
137004 [나눔인증] From 거친바람_™ file [9] 거따니 2016-01-19 4 929
137003 좀 늦었지만 바인딩 하나샀어요.. file [21] 보물꾼 2016-01-19 9 1736
137002 확실히 보드인구는 고령화되고 있는 듯... file [33] 소리조각 2016-01-19   3089
137001 오늘 출격하렵니다. [20] Nills 2016-01-19   855
137000 캐피타 로고 벡터파일이나 ai파일 공유해주실분 계실까요?^^ [6] 탑게이 2016-01-19   756
136999 회식으로 인한 장트 [23] 전일권 2016-01-19   780
136998 오늘 너무 추워서 야간 안 타시는 분들에게... [26] 보더동동 2016-01-19   1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