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작년에 버튼 아동용 헬맷 구입 후에 고글걸이가 사용중에 분실되었어요. 두번 쓰고 분실후 테입 붙여서 쓰다가 작년2015년 11월 검색도중에 버튼 에예스 하는곳 알아서 전화문의하니까 아동용 고글걸이 분실이 많아 해외본사에 주문요청을한 상태. 16년도 1월중순에 입고된다함. 오늘 전화하니까 만원을 개인 계좌번호로 송금 하면 발송한다고 하네요. 분명 제품 하자로 인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고정하는부분이 스티로폼에 단순 끼워져 있더군요. 이게 버튼이 말하는 A/S정책이 맞는지 궁금 합니다.
요즘 버튼 가격대비
상품 내구성 형편없고 AS정책도 형편없어요
1년 워런티 증명도 구매 영수증 등으로 제출 증명하라는군요. ㅎ 어디 있더라~~ 10개월전 구매 영수증이~~ ㅎㅎ
수리 품목 거의 돈 내라는 식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