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오랜만에 타서 기분탓일지는 모르겠지만
바인딩묶고 맨첨에 베이스로만 타면 데크가 따로논다는 느낌을 받을때가 가끔있습니다.
카빙시에는 떨임은 별로 없는것같구요
외관상으로도 멀쩡해도 코어가 나갈수 있는건가요?
엮인글 :

프리오스

2016.01.22 08:05:20
*.241.151.50

코어가 나갔으면 외관도 정상은 아닐거 같습니다

울트라슈퍼최

2016.01.22 08:07:35
*.122.242.65

코어가 나갔으면 데크가 뚝~부러지기 쉬울텐데요?

BUGATTI

2016.01.22 08:42:31
*.2.48.26

코어가 나갔다면 쉽게 뿌셔지기 때문에 탑시트에 올라와용

테카(Thecavers)

2016.01.22 09:08:27
*.52.207.202

바인딩 센터링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센터도 한번 다시 맞춰보세요

해일로

2016.01.22 09:52:49
*.163.245.234

코어 진단 법은 노즈와 테일 한번씩 눌러 보시면 올라오는 높이가 크게 차이 날거에요. *디렉트윈은 데크 특성상 노즈가 조금 더 내려 가기도 합니다.

:)

2016.01.22 16:43:54
*.208.178.201

답변 감사합니다. 끝으로 세운상태로 눌러보는거 맞나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928
145731 시선 처리 궁금요~ [9] 다홍 2016-01-22 751
145730 투피스 부츠 문의 드립니다! [2] SB.R 2016-01-22 504
145729 하이원 슬로프 문의 [4] 홍낙엽 2016-01-22 702
145728 할턴시 한쪽 허벅지만 아픈경우... [5] GRIFFITH 2016-01-22 783
145727 처음으로 글을 서봅니다 (두번째 글이군요 ㅎㅎ) [1] 한일진 2016-01-22 618
145726 이번주 토요일 웰팍 셔틀 질문! [2] 찬스메이커 2016-01-22 429
145725 데크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ㅠㅠㅠ [6] 여비비비 2016-01-22 770
145724 하이원 일요일에 사람들 많나요? [4] 웰팍_너구리 2016-01-22 589
145723 스탠스에 관한 질문 [4] 짜샷 2016-01-22 776
145722 하이라이프ul 플럭스dm어떤가요? [23] 슈퍼카버 2016-01-22 1097
145721 용평 버스예약(패키지구매) 문의 드려요 [4] 아쿠 2016-01-22 483
145720 카빙 힐턴 외경(린아웃)질문 [10] 시스86 2016-01-22 2001
145719 레귤러 기준 왼쪽 무릎 바깥쪽 아파보신분? [5] 짬타 2016-01-22 595
145718 핫왁싱에 꼭 필요한 용품 [13] 전향으로낙엽 2016-01-22 845
145717 2월 중순 휘팍 어떤가요?? [4] 초보보더쭌 2016-01-22 625
145716 간다 안간다 간다 안간다~* [16] 스키티즈 2016-01-22 615
» 외관상 멀쩡해도 코어가 나갈수있나요? [6] 코어.. 2016-01-22 666
145714 고속카빙시 궁금합니다 [6] RedMonkey 2016-01-22 1285
145713 웰리힐리파크 스키어스 어떤가요? [6] ... 2016-01-22 1114
145712 L1바지 스키니데님or썬더팬츠 핏은 똑같나요? [4] 하얀발. 2016-01-22 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