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토요일 오후7시반에 셔틀 예약했는데 (웰팍행)


위치가 종합운동장이라는데


혹시 정확히 탑승 위치가 어디인가요?? 운동장 가본적이 없어서;

엮인글 :

낙엽7년차ª

2016.01.22 09:41:41
*.32.81.176

2번출구 나가면..

딱 앞에.. 10미터 안에 차 있어욤

찬스메이커

2016.01.22 09:50:03
*.196.193.142

지하철 2번출구군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358
145734 보드복 세탁기 돌려보신분 계신가요 [29] 생생야끼우동 2016-01-22 1828
145733 구미에서 무주 가는 길문의 file [3] 세하얀 2016-01-22 752
145732 지산 식당 어떤게 맛있나요? [11] 김병장 2016-01-22 624
145731 시선 처리 궁금요~ [9] 다홍 2016-01-22 751
145730 투피스 부츠 문의 드립니다! [2] SB.R 2016-01-22 504
145729 하이원 슬로프 문의 [4] 홍낙엽 2016-01-22 702
145728 할턴시 한쪽 허벅지만 아픈경우... [5] GRIFFITH 2016-01-22 783
145727 처음으로 글을 서봅니다 (두번째 글이군요 ㅎㅎ) [1] 한일진 2016-01-22 618
» 이번주 토요일 웰팍 셔틀 질문! [2] 찬스메이커 2016-01-22 429
145725 데크 선택장애 도와주세요 ㅠㅠㅠ [6] 여비비비 2016-01-22 770
145724 하이원 일요일에 사람들 많나요? [4] 웰팍_너구리 2016-01-22 589
145723 스탠스에 관한 질문 [4] 짜샷 2016-01-22 776
145722 하이라이프ul 플럭스dm어떤가요? [23] 슈퍼카버 2016-01-22 1097
145721 용평 버스예약(패키지구매) 문의 드려요 [4] 아쿠 2016-01-22 483
145720 카빙 힐턴 외경(린아웃)질문 [10] 시스86 2016-01-22 2001
145719 레귤러 기준 왼쪽 무릎 바깥쪽 아파보신분? [5] 짬타 2016-01-22 596
145718 핫왁싱에 꼭 필요한 용품 [13] 전향으로낙엽 2016-01-22 845
145717 2월 중순 휘팍 어떤가요?? [4] 초보보더쭌 2016-01-22 625
145716 간다 안간다 간다 안간다~* [16] 스키티즈 2016-01-22 615
145715 외관상 멀쩡해도 코어가 나갈수있나요? [6] 코어.. 2016-01-22 6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