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서울 거주자인데 휘팍갔다 부산 갈일이 읶는데 락카가없어서 보드를 들고 다니게 생겼네요 ㅠㅠ 부츠는 코인락카에 맡기면 되지만 데크때문애 고민이네요.! 렌탈샵이라던지 단기간 맡겨주는곳 없을까요??
엮인글 :

Brembo

2016.01.22 14:44:46
*.170.174.48

렌탈샾에 정비를 맡기시면.......

카류마

2016.01.22 14:48:48
*.7.56.37

왁싱이라던지 맡기고 가능할가요?? 왁싱비 정비비는 얼마정도인가요?

Brembo

2016.01.22 14:57:09
*.170.174.48

왁싱 맡기면 어짜피 몇일있다 오라고 하니까요..

저는 자가왁싱이라 모르겠지만 2만원내외 받지 않을까요?

*욱이*~~v*

2016.01.22 16:06:45
*.223.49.65

원볼에 왁싱 맞기시몀 3만정도 몇일잇다 찾아간다고 하심되요

Geshetapo

2016.01.22 22:13:57
*.228.123.243

원 에잇 왁싱 5일 정도?걸립니다 찾아가는건 7-10일 까지도 가능할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52
145794 15/16 에프투 월드컵 에폭시 해야할가요? file [5] 옥면신룡 2016-01-22 897
145793 스미스 고글 헬멧 질문있습니다 [5] JavaDev 2016-01-22 783
145792 이건 후경때문이겠죠? [9] 아케론 2016-01-22 966
145791 무주 렌탈샵 추천 및 각종 문의좀^^;; [7] 차시후 2016-01-22 918
145790 용평 레인보우 보통 언제 닫나요? [5] 보드꼬마 2016-01-22 878
145789 상급 혹은 급사 카빙을 위한 포지션 및 프레스 운영이 궁금합니다.. [9] 딥카빙하고파 2016-01-22 2157
145788 미국 현지 데크 문의 [10] 바이퍼즈 2016-01-22 593
145787 곤지암 리프트 할인 뭐가있나요? [5] 이러다넘어질라 2016-01-22 993
145786 세컨으로 가지고 놀기 좋은 데크 추천 좀 부탁드려요^^; [13] NB라이 2016-01-22 1157
145785 바인딩사이즈 궁금합니다. [1] k0NG 2016-01-22 573
145784 데페데크질문입니다. [3] 조올리다 2016-01-22 683
145783 유니온 여성바인딩 질문이요^^ [3] 최!강!기!아v10 2016-01-22 648
145782 14-15 플로우 하이라이프 270 부츠 [3] OTOHA 2016-01-22 593
145781 일본 빅에어 대회영상 찾구 잇는데.. [8] 무주광보더 2016-01-22 474
145780 으뇽쭈님 영상중 이 노래제목좀 알려주세요 [4] 00 2016-01-22 574
145779 게스트방 구한 솔로남인데요.. [8] 소니시러워 2016-01-22 868
145778 레귤러 왼발만 아파요. [1] 왜때문이죠 2016-01-22 785
» 휘팍이나 부산에 보드 맡길곳 있나요?? [5] 카류마 2016-01-22 596
145776 살로몬 오피셜&롬 에이젼트 꼭봐주세요 [9] 깡쿠 2016-01-22 1049
145775 타입알 # 캐논볼 # 트러스트 ..누가 좀 골라줘요...ㅠ_ㅠ file [21] 코바케 2016-01-22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