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커플 3 총 6명이 보드도 탈겸 놀러 가려하는데요
스키장 및 펜션 추천 점요!!
한커플은 서울 출 한커플은 안동출 한커플은 충주출이라 애매하네요ㅜ
시설, 설질은 그닥 상관없습니다
고수님들 추천좀 해주셔요
엮인글 :

그리고제가지금

2016.01.22 22:42:36
*.223.2.158

오크밸리요 저렴하게갈수있는데

흑곰발

2016.01.22 23:19:33
*.111.5.250

오크벨리는 특별히 싼가요?

그리고제가지금

2016.01.23 09:26:16
*.223.2.158

오크밸리가 싼게비지떡이긴한데 전 오크밸리 베이스라 괜찮아요

왕사

2016.01.22 22:58:06
*.231.218.51

하이원 추천합니다. 보드 타기에도 좋고 주변에 숙박시설도 괜찮고 밤에 카지노구경도 쏠쏠합니다..ㅎㅎ

흑곰발

2016.01.22 23:19:03
*.111.5.250

하이원은 다들 너무 멀어서요 ㅠㅠ

2016.01.22 23:24:49
*.71.14.162

오크밸리전진짜별로던데

뿌르스타

2016.01.22 23:50:04
*.62.173.11

웰리힐리

MyReaL

2016.01.23 00:02:44
*.70.26.232

거리로만 따지면 웰팍.오크밸리 둘중하나입니다.

돈벌어보드타자

2016.01.23 00:15:16
*.45.61.141

대명 비발디도 놀기는 좋다고생각해요ㅎ 안에 왠만한 가게들도 있고 좀 비싸긴하지만ㅎㅎ

크림파스타

2016.01.23 01:18:24
*.120.39.205

웰리힐리 추천합니다

가이스트

2016.01.23 01:31:18
*.62.229.121

거리로는 웰팍이네요

cocodream

2016.01.23 12:52:53
*.45.160.160

어짜피 거리는 다 2시간정도면 다가실수있겠네요. 충추든 안동이든....(전 현재 안동시민입니다ㅋ)

웰팍(구성우)나 휘닉스파크, 비발디, 하이원, 무주 정도가 될껀데

휘닉스, 웰팍, 하이원 (보드타기 좋음)

비발디(휴계시설 좋음)

무주(가까움?)

정도로 요약할수있겠네요.


어짜피 어딜가나 주말엔 사람은 미어터지는데 굳이 꼽자면 무주>비발디>휘팍>하이원>웰팍정도?

주변이나 리조트내에 할게 많은건 비발디가 제일이고 개인적으론 그외의 스키장들은 비슷비슷한듯..

리조트외에 할것도 다 비슷비슷한것같고..

펜션은 가격에 따라 다르고 요즘 성수기라 요금도 비싸고.. 커플3팀이라고하면 방3개를 잡는다고하면..^^;;

일단 글쓰신분의 내용을보면 스키장을 어디로하느냐보다 펜션부터 알아보시는게 맞는거같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1829
145851 휘팍셔틀 비시즌권자인데 [2] vip히야 2016-01-23 625
145850 렌탈샵에서 장갑, 고글 구매 괜찮을까요? [8] sungmok82 2016-01-23 1034
145849 12.13살로몬 오피셜은 어떤가요?? [6] 권정민 2016-01-23 925
145848 왁싱하고나서 [6] 양근육 2016-01-23 625
145847 휘닉스 파크 셔틀을 처음으로 이용해보려고합니다. [6] 기초튼튼 2016-01-23 925
145846 스키장 내의 샾에서 고글을 구매해도 될까요? [16] PDH 2016-01-23 874
145845 프리스타일데크에 전향각 [19] 앞발차기 2016-01-23 2461
145844 버튼 데크인데 이거 아시는분~!! file [4] 드쥬 2016-01-23 851
145843 티탄데크 추천 부탁드려요 [5] 루돌프남편 2016-01-23 639
145842 킥커 잘뛰시는분 질문좀드릴게요 [14] 동이요 2016-01-22 881
145841 살로몬xlt as문의요!? [6] 쓰노보딩 2016-01-22 891
145840 소니 액션캠...헬멧 측면에 어떻게 마운트시키나용? [5] 박BomB 2016-01-22 1258
145839 말라와 엘헤페 문의좀 드릴게요 ㅠㅠㅠ [5] 태인씨앤에스 2016-01-22 633
145838 렌즈질문요 블랙렌즈많이어둡나요 [5] 지현 2016-01-22 695
145837 데크 셋중에 고민인데 좀 골라주세요 ㅠ 황소깨구락지 2016-01-22 596
145836 부츠 통증 잘 아시는분~ [5] 모지 2016-01-22 776
145835 올라운드 부츠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3] 라면중독 2016-01-22 877
» 스키장 추천이요~~ [12] 흑곰발 2016-01-22 669
145833 보드복 패딩 입으시는 분들! [18] 데크데크데크 2016-01-22 1493
145832 플럭스 팀 바인딩 [11] A1시스템 2016-01-22 9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