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하이원은 입장할때는 게이트가 없어요.
리프트 곤돌라 탈때 테그해서 들어가지요.
그래서 리프트를 탈 필요가 없는 초보자들이 얕은 언덕에서 연습할 때 리프트권을 안사도 되는데
곤지암은 입장할때 무조건 테그를 해야해서 초보자 연습할때 1시간짜리라도 사야 하더라구요.
비발디파크도 마찬가지던데
베어스타운은 어떤가요?
엮인글 :

35년째낙엽

2016.01.23 15:36:07
*.162.77.89

업써여

사이군

2016.01.23 15:41:35
*.207.216.159

감사합니다

뿌르스타

2016.01.23 15:51:56
*.178.20.81

없습니다 ㅋ

사이군

2016.01.23 16:13:35
*.207.216.159

감사합니다!!

곰말아재

2016.01.23 17:21:11
*.239.152.29

국민카드 광고판 아래서 많이들 연습합니다.

달리고돌리고

2016.01.23 21:54:55
*.234.55.144

없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9497
145906 뒷쩍 등랜딩후 등이 너무 아픕니다. [3] 뱁새카레 2016-01-23 507
145905 홀로그램 힐컵 조절 가능한가요? [1] 참교육 2016-01-23 595
145904 바인딩 각 조절하다가 얼떨결에 전향각 첫 경험... [1] HANKOOK 2016-01-23 1108
145903 버튼 직구 AS [2] 하이원몽달귀신 2016-01-23 786
145902 156/47 데크길이 문의 [2] 2016-01-23 532
145901 살로몬 프로토콜 사려고하는데요, [4] 봉보드 2016-01-23 789
145900 휘닉스파크에 보드복파는데가있나요? [2] 만지면예술 2016-01-23 609
145899 롬 에이전트 데크길이 [1] 깡쿠 2016-01-23 573
145898 첫 덕스 [4] 날아라꿈나무 2016-01-23 625
145897 전향각 해머 각도관련 질문이요 ㅎㅎ [3] 우르르꺄귱 2016-01-23 998
» 베어스 타운 입장시 게이트가 있나요? [6] 사이군 2016-01-23 574
145895 창원에서 휘닉스파크로 가는 셔틀버스 [1] 보드안탄지... 2016-01-23 830
145894 넥워머 비니질문이요 [1] 보드타러갑... 2016-01-23 463
145893 대구에 데크 수리 할 수 있는곳 있나요?? [3] 발열내의 2016-01-23 641
145892 앤썸 ss 1011 데크에대해서 아시는분 계신가요? [3] ParkSY 2016-01-23 728
145891 라이딩위주로 타서 장비업글 생각중인데 알파인vs 해머덱 ..? [9] 초코씨 2016-01-23 1279
145890 바인딩 사이즈 다시 질문드립니다 부탁드려요...^^ 앨러니 2016-01-23 434
145889 휘닉스파크 일요일 야간 많이 붐빌까요? [4] 후훗훈남 2016-01-23 773
145888 살로몬 그레이스 바인딩 사이즈 문의, bluegrief 2016-01-23 468
145887 휘팍 슬로프조합 및 리프트권 할인질문입니다. [3] 후훗훈남 2016-01-23 5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