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첫 덕스

조회 수 625 추천 수 0 2016.01.23 15:52:03
스위칭연습하려 처음으로 덕스하려고하는더 몇도할까요..? 제가붓아웃도쫌있어서요몇도로시자할까요
엮인글 :

입문부터 전향하셨나요??

날아라꿈나무

2016.01.23 16:27:45
*.130.80.247

아뇨 15/0타다가 21/6탑니다.

HANKOOK

2016.01.23 15:59:00
*.104.225.125

280인데 전혀 붓아웃은 못느끼겟던데요 ..ㅎㅎ

국민 세팅 15 -3/ 18 -6 추천이요 ㅎ

날아라꿈나무

2016.01.23 16:29:03
*.130.80.247

감사합니디ㅎ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727
145910 플럭스 바인딩 사이즈 문의입니다 [3] Min'sDad 2016-01-23 522
145909 카빙턴 업다운 자세.. [4] 허니꾸비 2016-01-23 1855
145908 다운언웨이티드 턴 [3] bluesukan 2016-01-23 775
145907 보드백중에 부츠도 같이 넣을수 있는 제품이 있나요? [9] 도깽이 2016-01-23 627
145906 뒷쩍 등랜딩후 등이 너무 아픕니다. [3] 뱁새카레 2016-01-23 507
145905 홀로그램 힐컵 조절 가능한가요? [1] 참교육 2016-01-23 596
145904 바인딩 각 조절하다가 얼떨결에 전향각 첫 경험... [1] HANKOOK 2016-01-23 1108
145903 버튼 직구 AS [2] 하이원몽달귀신 2016-01-23 786
145902 156/47 데크길이 문의 [2] 2016-01-23 532
145901 살로몬 프로토콜 사려고하는데요, [4] 봉보드 2016-01-23 789
145900 휘닉스파크에 보드복파는데가있나요? [2] 만지면예술 2016-01-23 610
145899 롬 에이전트 데크길이 [1] 깡쿠 2016-01-23 573
» 첫 덕스 [4] 날아라꿈나무 2016-01-23 625
145897 전향각 해머 각도관련 질문이요 ㅎㅎ [3] 우르르꺄귱 2016-01-23 998
145896 베어스 타운 입장시 게이트가 있나요? [6] 사이군 2016-01-23 574
145895 창원에서 휘닉스파크로 가는 셔틀버스 [1] 보드안탄지... 2016-01-23 830
145894 넥워머 비니질문이요 [1] 보드타러갑... 2016-01-23 464
145893 대구에 데크 수리 할 수 있는곳 있나요?? [3] 발열내의 2016-01-23 642
145892 앤썸 ss 1011 데크에대해서 아시는분 계신가요? [3] ParkSY 2016-01-23 728
145891 라이딩위주로 타서 장비업글 생각중인데 알파인vs 해머덱 ..? [9] 초코씨 2016-01-23 1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