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올해 새로 데크를 장만하면서 이전에 사용하던것과 다르게

스텐스 폭을 수정하였습니다.

예전데크길이는 143 바인딩 좌우센터거리가 58 (바인딩각 12/-6)나왔고

이번데크는 143 바인딩 좌우센터거리 52 (바인딩각 15/-12)입니다.


질문드리고 싶은것은 어제 라이딩을 하면서 힐은 전혀 문제가없는데

토우할때 이전처럼 자연스럽게 턴이되질 않습니다.

바인딩 폭이 문제인가요? 각이 문제인가요 ?   

엮인글 :

찬란한꼴통

2016.01.24 12:38:46
*.229.114.232

스탠스 조정하신 이유가 있으실텐데요? 각도를 늘이신건 스타일을 염두하시고하신거같고 폭을 줄이신 이유가 자세가 불편해서 편하게 조정하신거같은데 일단 당분간 유지해보세요 적응하는 시간이 좀 필요해여~

36아자씨

2016.01.24 12:56:56
*.120.15.130

스텐스 조정을 한거는 제 스펙이 164 58kg인데  폭 58이면 너무 넓은거 같아서 52로 조정을 햇구요

각도는 원래 사용하던각이 15/-12 인줄알고 실수 했습니다

일단은 폭 52에 각은 원래대로 12/-6으로 수정해서 적응해보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7967
145984 요넥스 시승질문 꼭답좀해주세요ㅜ [1] 날아라꿈나무 2016-01-24 590
145983 웰팍 보관함 이용시 캐리어 오빠나알죠 2016-01-24 482
145982 플럭스바인딩 토우스트랩이 끊어졌어요...ㅠㅠ [5] 선인장님 2016-01-24 757
» 스텐스 폭 질문드려요~ [2] 36아자씨 2016-01-24 726
145980 33/24 전향각으로 힐 턴 시 문제점?? [3] 119구조대 2016-01-24 1936
145979 추운날 라이딩이 잘 안되나요?? [8] 디딩스 2016-01-24 889
145978 1314오피셜베이스 엣지 사이벌어짐??인가요?? a/s문의드려요 (재업) file [3] 충격적인그놈 2016-01-24 1045
145977 스크래퍼로 카드 많이 쓰시나요? [15] 전향으로낙엽 2016-01-24 850
145976 발볼넓운 부츠 추천 부탁드려요~!! [10] 현조미 2016-01-24 730
145975 1314오피셜베이스 엣지 사이벌어짐??인가요?? a/s문의드려요 (재업) [1] 충격적인그놈 2016-01-24 819
145974 Slash paxson 15 16시즌에는 안나왔나요? 뿌르스타 2016-01-24 593
145973 롬타가 와 플러스DM 차이가 심하게 날까요? [4] 쉐도우카빙 2016-01-24 1254
145972 바인딩 추천부탁드립니다~ [1] 보드완전잼나 2016-01-24 584
145971 엣지 기본각도? 의정부가이 2016-01-24 494
145970 장비렌탈하는데 이런 부츠는 피해야하나요? file [4] 카오리1975 2016-01-24 1678
145969 토턴 시 무릎이 닿는 문제 [5] 밤노래 2016-01-24 1365
145968 바인딩 센트 맞추기(킥커) + 지빙 바인딩 추천해주세요 [2] 공룡크류 2016-01-24 572
145967 말라뮤트255인데요 [5] 치즈돈까스 2016-01-24 893
145966 부츠 끈 문의 루키연 2016-01-24 680
145965 해머 스탠스에 따른차이 !질문 [4] FIVEKOON 2016-01-24 1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