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보드에 관하여 문의드립니다
플렛캠버 장점이 어떤게 있나요?
엮인글 :

맣아지

2016.01.24 23:23:35
*.99.37.143

역엣지가 적습니다!!

Jin.s

2016.01.25 01:33:18
*.64.6.40

정캠,역캠의 단점을 조금씩 상쇄 시켜 주는게 장점 아닌가 싶네요

뿌르스타

2016.01.25 08:15:16
*.62.204.63

역엣지 적고 펀라이딩에 좋쵸

Cool-보더

2016.01.25 09:27:13
*.44.25.226

트릭하기에는 역엣지가 덜걸려서 정캠보다 좋고 라이딩시에는 역캠버 보다는 유효엣지가 긴편이라 좀더 안정적이죠~ 

물론 라이딩시에는 정캠보다 유효엣지 짧아서 고속 급사 라이딩은 힘들고 역캠 보다는 역엣지가 납니다 ㅋㅋ

결론은 역캠과 정캠의 어느정도 장점과 단점을 커버하는 적당한 펀라이딩하시기에 좋은 캠버입니당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97
146065 데크 한계체중??? [4] 하무쿠훜 2016-01-24 737
146064 플로우 탈론 or 하이라이트 잘잡아주나요 [2] 마마니니미밈 2016-01-24 1458
146063 나이트로판테라sc 질문입니다. 제품 불량인지... [5] 젠틀베어 2016-01-24 726
» 플랫캠버 장점이 있나요? [4] 루키연 2016-01-24 778
146061 고프로 관련 질문입니다. (SD카드도) [4] 럽수 2016-01-24 949
146060 노즈부분엣지 file [3] kagayaking 2016-01-24 642
146059 왁싱질문) 콜드 왁싱은 별로인가요??? [5] 춘태 2016-01-24 902
146058 요넥스 트러스트에 칼리버셋팅시 숏피스 써야되나여.? [4] 구르는꿀떡곰 2016-01-24 623
146057 바인딩 스트랩 문제(플럭스 dm) [7] “땅콩보더” 2016-01-24 873
146056 F2 월드컵 궁금요 [2] 파워카빙 2016-01-24 880
146055 스미스고글 이요 [1] 깡쿠 2016-01-24 679
146054 보드 사이드부분이..수리 해야되나요? file [6] 스필만 2016-01-24 735
146053 앞발에 무게중심이.. [2] 자라도8꼴통 2016-01-24 751
146052 설날 연휴에 하이원 갈때 차 많이 안 막히나요?(대구에서 출발) [2] 일상생활탈출 2016-01-24 664
146051 버킷햇 요세날씨엔 춥나요~? [1] 마음은호그모 2016-01-24 488
146050 살로몬 바인딩 워런티가 얼마나 되나요?? [3] 토스트11 2016-01-24 660
146049 스냅백 안날라가게 잡아주는 헤어밴드! [4] justin2453 2016-01-24 905
146048 바인딩 추천 가능하실까요?ㅠ [3] 식샤 2016-01-24 590
146047 칸트&포워드린 바인딩 추천 부탁드려요 [3] 카프리~ 2016-01-24 734
146046 유니티 도미니언 데크 타보신분?? 아브라다카브라 2016-01-24 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