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011 플랫 스핀  많이 받았는데요,  제가 예전에 요넥스 한번 빌려타보고 반한적이 있어서,

요넥스쪽으로 사실 가보고 싶거든요..


요넥스 그트용 데크라인업중에 011 플랫 스핀과 견줄만한게 있을까요?

라이딩 느낌은 고속 카빙시 약간의 안정감 정도만 있어도 감사할것 같네요.


제가 원래 라이드 위주였는데, 이젠 그라운드트릭위주로 가보려고 하는중에 있습니다.

굳이 011이나 요넥스가 아니라도 추천해주실만한 데크가 있나요..?

그트는 거의 입문단계다 보니 이쪽 계열 데크는 처음 접해서 제가 정보가 많지 않네요.


엮인글 :

뿌르스타

2016.01.25 08:05:01
*.62.204.63

슬래쉬 팍슨 괜찮습니다 에이전트 락커보다 나음
라이딩 안정성과 플랫캠버로 역엣지 덜걸리고 가볍고 찰집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666
146090 짭프로 셀카봉 사려고 하는데요.. [1] 이그닌 2016-01-25 637
146089 전향각과 슬라이딩턴에대해 [3] 라이딩석 2016-01-25 1698
» 그라운드트릭용 데크 추천바랍니다!! [1] 아스테리 2016-01-25 885
146087 바인딩 하이백 자르는 이유?? [4] 바포신 2016-01-25 1925
146086 힐턴은 정말 어렵군요.. [8] 2016-01-25 1394
146085 세팅에 관련된 질문합니다.(통증이 ㅜㅜ) [2] 한이 2016-01-25 484
146084 스탠스를 줄이면 폼이나 타이밍도 바꿔야되나요? [6] chobo88 2016-01-25 1049
146083 홀로그램쓰는분들 질문드려요 [3] 냠얌냠 2016-01-25 691
146082 하이원 리프트권 할인 시즌권 동반 할인 vs 렌탈샵 할인 [7] 폭풍세수 2016-01-25 1233
146081 (추억의 고전데크;;) PNB1으로 널리계열 트릭 해보신 분? file [3] Chan_820837 2016-01-25 762
146080 대명 내부렌탈 했을때...? [5] 치즈돈까스 2016-01-25 671
146079 라이딩엔 하드부츠 vs 발목사용가능부츠 [8] 마마니니미밈 2016-01-25 1871
146078 베이직 에어 관련 일본 쪽 파크 강습영상 보신 분 있으세요?? [1] Engineer 2016-01-25 528
146077 헝그리보더 강습 받아보신분들 조언 좀 주셔요 [9] 나무판자 2016-01-25 1021
146076 데크마다 왁스가다른가요 [2] 깡쿠 2016-01-25 754
146075 힐턴 자세 고쳐야할까요? file [8] AngelerC 2016-01-25 1566
146074 힐사이드 카빙 자세가 높고 가끔 불안합니다.ㅜㅜ(수정) file [8] cbr958ㅋ 2016-01-25 1788
146073 데페 타입알 질문! [4] 바바스코 2016-01-25 1155
146072 부츠 바인딩 센터링쫌 봐주세요!! file [6] 대장뿡뿡이 2016-01-25 785
146071 스탠스가 넓어도 발목이 아플수있나요? [7] 보드면좋아 2016-01-25 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