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비교1.저크티탄 157모델은 유효엣지가 1360인데
F2월드컵154는 유효엣지가1350인데 유효엣지만본다면1센치 차이나는건데 전체길이는3센치 차이지만요

비교2.이스케이프 헤머152는 유효1310
F2.153 카본 세미 헤머는 1300 일때
두데크에 차이가 날까요?

비교1.에서는유효엣지만 봤을때 1센치때문에 두데크에 차이가 있나요?
전체 길이가 3센치 차이나면 무게차이만날까요?
궁금해지네요

비교 2.에선 체감적으로 어떨지 궁금해요
엮인글 :

Brembo

2016.01.25 22:57:35
*.170.174.48

유효엣지가 데크의 특성을 말하는 요소 중 하나이지만, 그것만 가지고 설명할 순 없습니다.
유효엣지, 사이드컷, 플렉스, 토션, 코어설계, 셋백 등등등...
전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말씀하신 조건만으로의 비교는 무의미합니다..

파워카빙

2016.01.25 23:01:34
*.62.222.203

아 역시 지식을 좀더 쌓아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476
146235 데크 길고 짧은거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8] 쫄짜 2016-01-25 854
146234 휘팍에서 카빙턴연습 어디서 하나요? [7] 유호호호 2016-01-25 1130
146233 롬앤썸 사이즈 질문합니다 [4] for7979 2016-01-25 795
146232 바인딩 나사에 녹이 생깁니다... [2] 정의리. 2016-01-25 591
146231 데크 길이 문의드려요 [3] 보드잼있네 2016-01-25 625
146230 살로몬 as 가능한가요? file [11] 용평갓 2016-01-25 1788
» 데크 길이와 유효엣지 질문요 [2] 파워카빙 2016-01-25 734
146228 하이원 빅토리아2 헤라3 제원은 비슷하던데요 실제 느낌은 어떤가요?? [14] 이것봐라 2016-01-25 1146
146227 스케이팅/바인딩 체결 [11] 소심 2016-01-25 779
146226 요즘엔 마음에드는 보드복 사이즈 찾기 어렵겠죠? [3] 정의리. 2016-01-25 913
146225 카빙 토턴시 엉덩이는 어떻게 해야하죠? [6] 유호호호 2016-01-25 1914
146224 보드타면 고관절이 [3] 무도리 2016-01-25 785
146223 보드복 바지 안에 속바지(?) 밖으로 빼서 타세요? [18] 대지이 2016-01-25 1692
146222 베이직 턴 못하는 여자친구.. [47] 베토디 2016-01-25 1711
146221 말라뮤트 쓰는데 계속 발바닥에 통증이 [9] 횡성흑우 2016-01-25 928
146220 바인딩 센터링 질문요 [2] 동바지롱 2016-01-25 591
146219 헬멧위에 고글 쓰시는 분들께 질문드려요 [8] 룰루님 2016-01-25 1265
146218 내년도 시즌권 어디서 끊으면 좋을까요? 웰팍 vs 휘팍 [15] danse 2016-01-25 1271
146217 오클리 에어브레이크 렌즈 pink mirror랑 vr50 pink iridium이랑 같은 ... [6] 노래하는선장 2016-01-25 783
146216 웰팍 왁싱룸 이용하시는 분 질문이요 [3] OU 2016-01-25 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