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iox 고글 사용시 콧대..

조회 수 751 추천 수 0 2016.01.26 00:02:51

음..창피한 말이지만 주위에 스미스 iox 써볼곳이 없어서요..

 

코성형을 했는데 콧대를 만히 높이지는 않았구요.

 

그래도 이제 6~7개월째라 혹여나 라는 걱정이 앞서서 이렇게 글올립니다.

 

iox 가 이뻐서 구입하려는대 아시안핏 이던데

 

콧대 살작 누르는정돈가요??아니면 고글 쓰고 벗으면 막 자국날정도로 콧대 압박이 가해지는지 궁금합니다;;

엮인글 :

곰마을라이더

2016.01.26 02:48:20
*.239.152.29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반쪽보더

2016.01.26 07:15:42
*.62.178.75

콧대 압박은 고글의 밴드 길이를 조절하시면 여유롭게 하실 수 있죠.
다만, 너무 여유로우면 콧등 사이로 바람이 들어옵니다~

Firststep~!!!

2016.01.26 08:58:53
*.149.12.254

광대 높이가 중요하다 봅니다. iox 쓰고 제 광대가 높은걸 알았네요 ㅜ.ㅜ

저 같은 경우, 코와 광대 사이가 손가락 하나 들어갈 정도로 뜨더군요.;;;

써 보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934
146245 보드 4년차 이제 장비구입 도와주세요!!! [9] 새우당헷 2016-01-26 876
146244 SONY 액션캠 거치대(?) 기종별로 다 똑같나요? 구매하고싶어요 [5] 하이원*평일... 2016-01-26 670
146243 춘천에 바라클라바 파는 오프매장 아시는분~~ [3] 민영바라기 2016-01-26 525
146242 롬앤썸 ss데크 사이즈 질문 입니다 [1] for7979 2016-01-26 723
146241 이월데크 추천해주세요.. Ryoon 2016-01-26 587
146240 롬 타가 앵클스트랩이 끊어졌습니다.....ㅡㅜ [9] 쵸코산도 2016-01-26 1057
146239 버튼 다이오드 EST->4X4홀로 바꿀수 있나요? [4] 다이오드 2016-01-26 909
» iox 고글 사용시 콧대.. [3] 부끄 2016-01-26 751
146237 장비 업글.. 어떻게들 하세요?? [7] 암행어사또 2016-01-25 640
146236 하이원 보드렌탈샵 추천해주세요~!! [3] 롸율 2016-01-25 776
146235 데크 길고 짧은거 장단점좀 알려주세요 [8] 쫄짜 2016-01-25 851
146234 휘팍에서 카빙턴연습 어디서 하나요? [7] 유호호호 2016-01-25 1129
146233 롬앤썸 사이즈 질문합니다 [4] for7979 2016-01-25 793
146232 바인딩 나사에 녹이 생깁니다... [2] 정의리. 2016-01-25 590
146231 데크 길이 문의드려요 [3] 보드잼있네 2016-01-25 624
146230 살로몬 as 가능한가요? file [11] 용평갓 2016-01-25 1787
146229 데크 길이와 유효엣지 질문요 [2] 파워카빙 2016-01-25 730
146228 하이원 빅토리아2 헤라3 제원은 비슷하던데요 실제 느낌은 어떤가요?? [14] 이것봐라 2016-01-25 1144
146227 스케이팅/바인딩 체결 [11] 소심 2016-01-25 777
146226 요즘엔 마음에드는 보드복 사이즈 찾기 어렵겠죠? [3] 정의리. 2016-01-25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