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htm_2014021323584960106011.jpg



야간에 이런거 끼고 샤방샤방 타면 될것 같아서요 ㄷㄷㄷ



천바타

2016.01.26 11:01:09
*.223.37.45

오클리 레이싱자켓  같은대요

더치베어

2016.01.26 11:04:59
*.111.214.44

오클리 레이싱 자켓 맞는것 같습니다.

자전거 탈때도 많이 써요

한남자™

2016.01.26 12:36:55
*.70.58.120

딱히 샤방샤방해 보일것 같진 않은데요 ^^;

*욱이*~~v*

2016.01.26 13:09:26
*.70.27.65

고글이 아니고 선그라스입니다. 레이싱 자켓 이라해서 자전거 골프 스케이트 등 하시는용도구요 보드타기엔 좀 바람 숭숭 들어와서 눈알 시려요

베이스라이딩

2016.01.26 13:17:30
*.249.82.186

바람들어오면안되겠네요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38797
146285 센터링 질문좀 드립니다 ㅠㅠ [3] 태인씨앤에스 2016-01-26 592
146284 장비셋팅 도와주세요 [1] ㅇㅇㅅ 2016-01-26 540
146283 이월 데크와 신상 데크의 차이 [21] 유도 2016-01-26 1204
146282 x5 보아부츠 어떤가요???? [2] 불멸의센터빽 2016-01-26 712
146281 데크길이 질문인데요 [4] 똔똔똔 2016-01-26 574
146280 고글질문입니다. [2] 고추삼겹살 2016-01-26 611
146279 바탈레온 15/16 데크와 부츠 추천좀부탁드립니다. file [3] 지포`이성일 2016-01-26 889
146278 플로우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2] 식샤 2016-01-26 552
146277 장비조합 봐주세요~^^; [4] 보드환장하겠네 2016-01-26 598
146276 노x랜드 후드넥워머 사용하신분 계세요? [1] davidofff 2016-01-26 742
146275 유니온 플라이트 프로 vs 컨택 프로 [6] 초맨 2016-01-26 1471
146274 더 발이 시린 부츠가 있나요? 써리투는 발이 더 시렵나요? [9] depeche너른... 2016-01-26 900
» 이런 고글은 어디 제품인가요.. file [5] 베이스라이딩 2016-01-26 1214
146272 고글대체용품없나요? [29] 나는유~ 2016-01-26 944
146271 oes 데크 길이.. [5] 곤지암카카 2016-01-26 676
146270 데크 길이 선택 장애 의견부탁합니다 [4] 파워카빙 2016-01-26 584
146269 14/15 FLUX SF(사이즈:M) 14/15 K2 T1(사이즈:260) [11] 윗슬러 2016-01-26 779
146268 학동 투어하실때 자가차량은 어떻게 주차하시나요 ??? [11] 정의리. 2016-01-26 993
146267 1415 f2 프로토 159,163 구매 방법 문의 드립니다 [1] 로끄 2016-01-26 734
146266 011 리믹스 쓰시는 분들 조언 좀 부탁드려요ㅠㅠ dddggggg 2016-01-26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