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끈 묶기도 인제는 귀찮아서 보아로 넘어가려는데요...

제와이프가 몇년째 x5보아를 신고있는데 진짜 편하다고 합니다....

사용해보신분 어떤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판매하는곳도 부탁드려요~~^^

엮인글 :

빵떡2

2016.01.26 14:25:22
*.232.202.36

이번에 지인분이 4명이 샀는데 그중 한명빼고 발이 아프다고 하네요. 처음 신어서 그런가. 

족형 문제겠지요. 편해보이긴 하더군요. 

2016.03.01 22:46:50
*.142.58.162

비추입니다. 지인 중 한명은 보아돌림쇠가 고장이 났고 저 같은 경우는 와이어가 걸려있는 부분이 찢겼습니다. 편한건 사실이나 생각보다 아픈부분도 있고 내구도가 약한 점이 분명이 있습니다. 담 시즌엔 이온사야겠어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0500
146288 삿포로 원정 보드타러 가는데 공항에서 시내로 이동에 지하철이 좋을지 ... [3] 아키나의팔육 2016-01-26 661
146287 센터링 질문좀 드립니다 ㅠㅠ file [6] 태인씨앤에스 2016-01-26 832
146286 토우캡이 계속벗겨져요ㅜㅜ [3] 미소녀깐돌 2016-01-26 614
146285 센터링 질문좀 드립니다 ㅠㅠ [3] 태인씨앤에스 2016-01-26 592
146284 장비셋팅 도와주세요 [1] ㅇㅇㅅ 2016-01-26 540
146283 이월 데크와 신상 데크의 차이 [21] 유도 2016-01-26 1204
» x5 보아부츠 어떤가요???? [2] 불멸의센터빽 2016-01-26 714
146281 데크길이 질문인데요 [4] 똔똔똔 2016-01-26 574
146280 고글질문입니다. [2] 고추삼겹살 2016-01-26 612
146279 바탈레온 15/16 데크와 부츠 추천좀부탁드립니다. file [3] 지포`이성일 2016-01-26 891
146278 플로우 바인딩 사이즈 질문입니다 [2] 식샤 2016-01-26 553
146277 장비조합 봐주세요~^^; [4] 보드환장하겠네 2016-01-26 599
146276 노x랜드 후드넥워머 사용하신분 계세요? [1] davidofff 2016-01-26 742
146275 유니온 플라이트 프로 vs 컨택 프로 [6] 초맨 2016-01-26 1472
146274 더 발이 시린 부츠가 있나요? 써리투는 발이 더 시렵나요? [9] depeche너른... 2016-01-26 900
146273 이런 고글은 어디 제품인가요.. file [5] 베이스라이딩 2016-01-26 1215
146272 고글대체용품없나요? [29] 나는유~ 2016-01-26 945
146271 oes 데크 길이.. [5] 곤지암카카 2016-01-26 676
146270 데크 길이 선택 장애 의견부탁합니다 [4] 파워카빙 2016-01-26 584
146269 14/15 FLUX SF(사이즈:M) 14/15 K2 T1(사이즈:260) [11] 윗슬러 2016-01-26 7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