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고답하기 이용안내]
초보 강습 할만한 곳이 있을까요?
리프트 타지 않는곳과
리프츠 타는곳으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바인딩에 신발 끼는것부터 가르칠 예저입니다
엮인글 :

유니주니

2016.01.26 14:33:06
*.37.122.77

마운틴 허브에 내리셔서 마운틴 탑 방향으로 올라 가시면 초보자 강습용 슬로프가 있습니다.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이동이 가능하며 리프트를 타고 강습할만한곳은 제우스 3, 제우스 3-1 슬로프와 제우스 2번 슬로프를 이용하시면 될거 같네요.

JussiOksanen

2016.01.26 14:47:37
*.62.3.138

마운틴탑 방향 무빙워크 슬롭 좋구요! 제우스3도 괜찮으나 제우스2는 초반 평지 때문에 초보들 힘드세요! 무조건 풀고 걸어야해용!

광식이형

2016.01.26 15:02:15
*.162.233.119

마운틴 탑에서 아테나1으로 내려가셔서.. 끝자락에.. 벨트 타고 올라가면 마운틴 허브쪽으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마운틴 허브에서도 아테나1으로 다시 내려갈수 있고요. 여기가 초보 강습 코스로 게안 습니다.

허브나, 탑까지는 곤도라 타고 올라가면되고요

ubik

2016.01.26 15:07:01
*.229.92.88

추천해주시는곳들이 거의 비슷하네요
감사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묻고답하기 게시판 이용안내] [9] Rider 2017-03-14 242268
146314 스탠스 각도 질문입니다. [5] 다람쥐야 2016-01-26 786
146313 엘헤페 바인딩 하이백 로테이션 되나요? [9] [엠케이] 2016-01-26 1027
146312 당진 근처 가기좋은 스키장 추천좀.. [1] 재능낭비 2016-01-26 905
146311 다음시즌에 바인딩을 바꿔 볼까 합니다. secret 영원의아침 2016-01-26 17
146310 011 플랫킹 사이즈 문의 [1] SuckS 2016-01-26 700
146309 ㅠㅠ대명에서 핸드폰 보신분! [3] cuvy 2016-01-26 470
146308 파나틱 D one 잘아시는분 [10] 노유탄 2016-01-26 940
146307 충돌 문의예요 [18] 아이고야하하하 2016-01-26 902
» 하이원 슬로프에. , [4] ubik 2016-01-26 694
146305 유니온 컨택 바인딩 질문좀 드릴께요~ [5] 10년차낙옆신공 2016-01-26 585
146304 트릭 역캠 데크 추천 좀 부탁드려요 [5] 제네시오 2016-01-26 874
146303 웰팍 주변 찜질방 문의요ㅠ [4] 영상곰돌이 2016-01-26 629
146302 011 데크 타시는분 질문드려요~ [6] 리리미르 2016-01-26 908
146301 해머데크 추천 부탁해요 ㅜ [24] 월영동구안이 2016-01-26 1600
146300 버튼 데크와 유니온 바인딩 호환 문의 드립니다. file [7] 유키쪼꼬아톰 2016-01-26 1812
146299 휘팍 야간 추위.. [5] 상디 2016-01-26 574
146298 네버썸머 데크문의입니다~ (장비추천) [4] 아닥 2016-01-26 793
146297 전향 힐턴 앞다리 질문입니다. [10] 임오링 2016-01-26 1449
146296 무주, 에덴 베이스이신분들 질문있습니다 [5] 식샤 2016-01-26 676
146295 바인딩좀 골라주세요.. [4] 수리구리 2016-01-26 7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