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콧 등이 높은 줄 알고 그냥 oakley a frame 을 사서 썻는데
아시안 핏을 새로 구매 써 보니 꼭 끼어서 좋읍니다. 그런데
숨 쉴때 콧 구멍이 작아진 느낌 열라 달리면 숨막힐듯 ...
엮인글 :

CABCA

2016.01.26 15:45:10
*.217.121.145

위슬러는 올해도 눈풍년인가요? Fernie 가고 픔요..

***흰눈사이로***

2016.01.26 17:41:44
*.168.168.208

360도 산 전체를 탈 수 있는 레드 마운틴도 퍼니에서 가깝고 좋읍니다.

***흰눈사이로***

2016.01.26 15:52:02
*.168.168.208

예 다음주 휘슬러 일주일 들어 감다. 올해 눈이 unstable해서 아발란치 위험 합니다. 베이커에서 어제 한명 사망 전에 백칸추리 갔던 곳....ㅜㅜ
3월 까정 인 바운드에서 타야 될 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19065
137616 사이드월 이음새 있는게 정상이네요.. file [3] F2PROTO 2016-01-26   1408
137615 용평은 사랑입니다 2탄 [8] noms 2016-01-26   1146
137614 골드윈에서 스키복 주는 이벤트하는데요? ㅋㅋㅋ file [7] uniquestar 2016-01-26   1867
137613 웰팍너구리분들~~ [8] 뱃살이미슐... 2016-01-26   1285
137612 넵 썸머 좋아하는 분들..... [22] ***흰눈사이... 2016-01-26 3 1509
137611 여러분의 선택은.... 질문 아닙니다. [7] DarkPupil 2016-01-26   761
137610 곤지암 초중급에서 스마트키 보신분... [5] seangarrett 2016-01-26   735
137609 갑니다. [6] DarkPupil 2016-01-26   553
137608 이번 하이원에서 동호회형 회사 직원분들 강습 후기 [23] 레브가스 2016-01-26 1 2241
137607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둥!!!!!!!!!!!!!! [44] 레브가스 2016-01-26 1 1745
137606 두번의 실수는 없다!! [8] 보더SSONG 2016-01-26   781
137605 드디어 웰팍 현장 스케치에 찍혔습니다 ㅋㅋㅋ file [34] 미라클타이탄 2016-01-26 7 2119
137604 묻답으로 가야할지는 모르겠지만 이게 사실인가요? file [16] 지미캉 2016-01-26   2225
137603 아하하 벌써 한 달이 가고... [2] 천야 2016-01-26   647
137602 난데없이... [18] 최첨단삽자루™ 2016-01-26   1009
» 아시안 핏...칭챙총 핏 [3] ***흰눈사이... 2016-01-26   1225
137600 한강유람선 침몰하고있다면서 지인분이 지나가다가 알려주셨는데 [13] 활강 2016-01-26   1891
137599 셔틀은 떠나고 [1] 버스타자 2016-01-26   658
137598 16/17 시즌 대비 OES 질렀습니다~ file [45] 해일로 2016-01-26 13 3084
137597 스탠스 결정 [11] 얼라료 2016-01-26 12 1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