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그리보더닷컴 이용안내]
버튼은 다이오드가 없어지는 대신 제네시스 x라고 기존 제네시스에서 강성을 보강한 제품이 나오고....
이온이랑 slx는 다시 이너가 예전스타일로 비뀌고.....
충전식 발열 이너를 따로 파네요.....

YES에서 예전의 바튼 언잉크가 4홀짜리로 나오고....

내년 신상들에 대한 정보가 조금씨 나오네요..

zuzupopo 가시면 나이트로 키티로그가 올라와 있습니다.

내년제품 궁굼하시면 가보세요.
엮인글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수 조회 수
공지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65] Rider 2017-03-14 43 420753
137657 혹시몰라 kf94 마스크 주문 햇습니다 [1] 꽃보다스노보드 2016-01-27   784
137656 Sido 님 글을 보고 느낀점... file [14] 소리조각 2016-01-27 3 1789
137655 오늘자 스키장 복불복!! [9] GRIFFITH 2016-01-27 2 1635
137654 출첵하세요. file [58] 레브가스 2016-01-27 1 1138
137653 눈오는날 보딩이 무서운 이유 ... [7] 장어구이 2016-01-27   1906
137652 묻답에서 데크 길이글 볼때마다 갑갑합니다.. secret [56] Brembo 2016-01-27   2480
137651 문막을 지나 웰팍으로~* [3] 스키티즈 2016-01-27 1 845
137650 주말에 1박하고 싶은데... [19] 볼아도리 2016-01-27 4 1266
137649 대한민국 올림픽 대표팀 승리.....가자 리우로~~~^^ [22] 곰마을푸우[... 2016-01-27   1210
137648 엉카의 비밀(2) file [70] Sido 2016-01-27 30 5354
137647 엉카의 비밀(1) file [17] Sido 2016-01-27 1 4432
137646 바쁘네요!!! file [23] BUGATTI 2016-01-27 4 4681
137645 상록수출발 웰팍행 셔틀~ 이따 새벽차! [9] 2016-01-27 1 931
137644 이제 보드 그만 타야 할까봐요. [39] 수아지 2016-01-27 4 2883
» 벌써 내년 카다로그들이 좀 보이기 시작하네요. 레드미라지 2016-01-27   881
137642 다이오드....깨짐 file [18] GrizzLy 2016-01-27   2222
137641 설질버프가 종료되었습니다 [6] dramatic2h 2016-01-27   2046
137640 통한의 1분. [8] clous 2016-01-27   1331
137639 GMP 기대보다 좋은대요? [7] JussiOksanen 2016-01-27   1318
137638 [뻘글] 올림픽 축구팀 경기 기다리다가.... [13] 곰마을푸우[... 2016-01-27   8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