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가 내일 용평을 가는데요...
26일날 레드파라다이스랑 골드파라다이스를 턴하면서 넘어지지않게 재밌게 타고왔는데
레인보우파라다이스 코스에서 탈 수 있을까해서요...
길이가 긴거야 중간에 좀 쉬면 되는데...경사도가 얼마나 심할지 영 짐작이 가지 않아서요...
심한 경사가 쭉~ 있는건지..아님 중간중간에만 경사도가 심하고 나머지는 완만한건지...
거기 가보신분 있으시면 꼭 좀 알려주세요~
출발하자마자 슬로프 가운데 있는 나무 지나서 죽 내려가면 첫번째 우회전 하기전 포인트에서 많이들 쉬시거나 일행들 기다리구요.
그다음 죽~내려가서 팬스나오는 급 좌회전 구간에서도 쉬는 분들 있는데 거긴 위험합니다. 그다음에는 죽~~~~ 내려가다가 2킬로쯤 되었을때 슬로프 오른쪽에 스티로폼덩어리 몇개 박아놓은데 있는데, 거기서 많이 쉬시고...
그 이후에는 또 죽~~~내려가다보면 실버슬로프랑 만나는 교차로에서 많이 쉽니다.
렌보차도는 워낙 좁아서... 이 지점들 말고는 다른데는 눈치 잘 봐서 슬로프 넓어지는 자리 찾아서 쉬시면 됩니다.
렌파를 타다보시면 코너가 심한 곳들이 있습니다.
코너가 크게 돌아지면서 슬롭 폭이 넓어 집니다 보통 그런 곳에서 많이 쉬죠.
쉴 때는 꼭 넓은 곳 가장자리에서 쉬시길 바랍니다. 사람많은 주말이면 슬롭이 좁아서 위험합니다.
레인보우 파라다이스는... 초반 잠깐 말고는 중급정도 슬로프입니다.
초반 잠깐도 레드파라다이스, 골드파라다이스 섭렵하셨으면 문제될 경사는 아니구요.
다만 좁고 긴~게 문제고..
쉬는 타이밍 잘못맞추면 다시 출발할 때 데크가 안나가는 신세계를 격으실 수도 있습니다.